(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이라면 여행지의 이곳 저곳을 둘러보기 보다는 그간의 노곤한 피로를 풀고, 휴양 하며 시간을 보내기 원한다. 휴양지의 대명사 필리핀 세부는 여행객들의 지친 마음을 보듬어 주며 힐링을 선사한다. 하지만 휴식만 취하러 가기에는 여행의 목적을 상실한 느낌이 든다. 리조트 내에 다양한 즐길거리를 보유하고 있는 곳이라면 당장이라도 짐을 싸고 싶다.
편안한 휴식과 함께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겸비한 제이파크 아일랜드 워터파크&스파 리조트는 우리나라의 서울과 일본의 후쿠오카에도 지점을 가지고 있는 5성급 호텔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지중해풍의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557개의 객실은 시원한 해양 조망권이 보장된다. 각 객실은 디럭스룸과 오션뷰 디럭스룸, 스위트룸, 오션뷰 스위트룸, 풀빌라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테마파크 전문가들로 구성된 드림 파크 인터내셔널 유에스에이가 디자인한 워터파크는 전문적인 손길을 거친 만큼 독특하고 럭셔리한 외관을 자랑한다. 가족여행은 물론, 친구, 커플끼리 즐기기에도 한 치의 모자람이 없다. 뿐만 아니라 현재 전설적인 골퍼로 유명한 아놀드 파머가 직접 디자인한 골프장도 조성중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리조트 내 레스토랑에서는 최고의 쉐프들이 준비한 세계적인 수준의 요리들을 맛 볼 수 있다. 노래방, 마사지, 어린이용 수영장, 스파, 실외수영장, 오락실, 키즈카페, 헬스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구비해 여행객들의 편의 또한 고려했다.
한편, 이달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개최되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는 삼성역 코엑스 오크우드호텔 5층 특별전시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행사 당일 호텔 주차는 무료이다.
문의=허니문리조트 (02-518-6588/
www.honeymoonfair.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