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괌 두짓타니 오픈 20% 할인 프로모션, 10월31일까지 연장!



여행/레저

    괌 두짓타니 오픈 20% 할인 프로모션, 10월31일까지 연장!

    • 2015-08-12 13:08
    (사진=마이투리스모 제공)

     

    괌 두짓타니 리조트가 기존 오픈 프로모션으로 내놓았던 20%할인 적용 기간을 마감을 오는 9월17일에서 10월31일까지 연장한다.

    그동안 프로모션 적용기간이 짧았던 점에 대한 아쉬움을 가진 여행객을 위해 조금 더 여유있게 두짓타니를 이용 할 수 있도록 연장했다.

    (사진=마이투리스모 제공)

     

    괌 투몬베이(Tumon Bay)를 전망으로, 세계적인 리조트 호텔 그룹사인 두짓타니가 지난 7월1일 괌에 5성급 리조트를 오픈했다.

    괌 투몬베이에 위치해 괌에서도 가장 멋진 바다전망을 가진 괌두짓타니 리조트의 특징은 객실의 다양화다. 대부분 괌의 리조트들의 객실은 슈페리어, 디럭스, 클럽룸으로 크게 나눠지며 두짓타니는 리조트 전문 그룹사 답게 다양한 룸카테고리를 통해서 고객의 요구사항에 부응하고 있다.

    (사진=마이투리스모 제공)

     

    총 419개의 호텔 룸을 자랑하는 대단지의 규모로 오션프론트 디럭스룸, 슈페리어룸, 주니어스위트,이큐제큐티브스위트, 앰버서더스위트, 프레지덴샬스위트, 빌라스위트, 엔터테인먼트 스위트룸으로 구성됐다. 특히 총 5채의 빌라 스위트는 허니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두짓타니 괌의 레스토랑은 아쿠아, 소이(태국식), 알프레도(스테이크하우스)타지그릴(그릴 하우스)로비라운지와 두짓타니 고오멧으로 다양하게 자리해 입맛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사진=마이투리스모 제공)

     

    세계적인 데바나 스파센터가 있고, 아이들을 위한 키즈클럽과 비치엑티비티와 휘트니스센터가 있으며 클럽라운지가 별도로 운영되고 있다.

    또 풀서비스 스파, 야외 수영장, 공용 장소에서의 무료 WiFi 및 무료 주차 대행제공 3개의 바, 라운지, 24시간 피트니스 시설 및 비치 바 등으로 다양한 여행객의 취향을 공략했다.

    문의=마이투리스모(허니문) (02-6272-7787/www.myturismo.co.kr)
    베가분도(가족여행) (02-6272-7790/www.vagabundo.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