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보라카이 후기 남기고, 또 다른 필리핀여행 계획하자



여행/레저

    보라카이 후기 남기고, 또 다른 필리핀여행 계획하자

    • 2015-07-31 14:26

    다이어리트래블, 필리핀항공권 및 보라카이 리조트 제공 이벤트 마련

    (사진=다이어리트래블 제공)

     

    다이어리트래블이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보라카이 여행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월1일부터 9월까지 보라카이 다이어리 또는 에어텔 다이어리보라카이를 통해 보라카이를 다녀온 이 중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9월30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보라카이 여행후기를 개인 블로그에 포스팅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후기 포스팅 URL과 신청접수 양식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오는 10월15일에 홈페이지에 공지되며 1등에겐 필리핀(보라카이?세부?마닐라 중 선택) 왕복 항공권(1명), 2등에겐 보라카이 YB호스텔 3박 숙박권(2명), 3등에겐 필리핀 특산품인 조비스 바나나칩(3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당첨되지 못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선사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보라카이 다이어리 공식 홈페이지(www.boracaydiary.com) 또는 보라카이 다이어리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oracaydiary)에서 확인가능하다.

    한편 다이어리트래블은 최근 여행 트렌드에 맞는 자유여행 전문 여행사로서 '보라카이 다이어리'를 시작으로 '에어텔 다이어리' 등 자유여행자들에게 꼭 필요한 항공, 호텔, 여행자 보험 등의 다양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는 10월 세부에 다양한 자유여행 상품을 선보일 세부 다이어리 오픈을 앞두고 있다.

    문의=다이어리트래블(02-738-2200)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