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8월 보라카이 여행, '아직도 늦지 않았어요'



여행/레저

    8월 보라카이 여행, '아직도 늦지 않았어요'

    • 2015-07-30 10:17

    8월에 출발하는 3박4일 보라카이 상품

    (사진=온필닷컴 제공)

     

    본격적인 휴가시즌에 들어와서야 휴가 계획을 잡은 이들이 여럿 있을 것이다. 바빴던 탓도 있었겠고 그냥 집에서 방콕이나 할 생각이었을 것이다. 그럼에도 주변에 너도나도 해외로 떠나는 이들을 보며 늦게라도 마음을 굳혀 먹었을 것이다.

    하지만 휴양지로 떠나는 항공권은 부지런한 여행객들로 인해 이미 바닥이 난지 오래다. 이에 단념하려는 이들을 위해 온필닷컴의 보라카이 긴급모객 상품을 출시했다. 다음달 7일부터 16일 사이에 출발하는 3박 4일 일정으로 선착순 4만원 할인되는 이벤트까지 진행한다.

    이번 보라카이 상품은 합리적 프리미엄 필리핀항공이 만든 패키지 전문 브랜드 '필플러스 팩' 상품으로 왕복항공권, 리조트 3박, 전일정 식사, 깔리보 공항~리조트 왕복 픽업 서비스, 선착장 왕복 터미널 피, 여행자 보험 등이 모두 포함된다.

    (사진=온필닷컴 제공)

     

    특히 이번 상품은 보라카이의 바다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모두 포함되었다는 점이 특징. 필리핀 현지인들의 전통 배인 방카를 타고 3~4시간 동안 섬 주변을 돌며 스노클링을 하는 '호핑투어', 바람의 힘으로만 움직이는 '세일링 보트' 그리고 보라카이 해변에서 받는 '오일마사지'까지 즐기게 된다.

    보라카이 3박 4일 상품은 총액운임 기준으로 68만7000원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선택 호텔에 따라 요금이 추가될 수 있다.

    문의=필리핀 전문여행사 온필닷컴(1544-0008/www.onfill.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