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영원한 사랑의 약속이 이뤄지는 '괌 니꼬 호텔'

  • 2015-07-15 11:54

땡처리닷컴 괌 니꼬 호텔 프리미어룸 3박에 최저847,700원부터 제공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괌에는 아름답고도 슬픈이야기를 가진 장소가 있다. 바로 '사랑의 절벽'이다. 스페인 장교와 차모로족 여인의 이뤄지지 못할 사랑 때문에 서로의 머리카락을 묶고 절벽 아래로 함께 뛰어 내렸다는 슬픈 전설이 내려온다. 그래서인지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는 장소로 커플 여행객들의 발길이 연이어 이어지고 있다. 괌 니꼬(Nikko)호텔에서 차편으로 약 5분만 이동하면 '사랑의 절벽'을 마주할 수 있다.

땡처리닷컴이 오는 8월29일부터 12월22일까지 괌 니꼬 호텔의 프리미어(Premier)룸을 3박에 84만 7,700원부터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 9월 중순은 프로모션 기간에서 제외되니 특가로 예약 가능한 날짜를 꼼꼼히 체크해야 한다.

이번 프리미어룸 특가 프로모션을 이용할 경우에 프리미어 라운지에서 럭셔리한 조식을 맛볼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괌 국제공항으로부터 차편으로 약 15분정도 소요되는 위치에 있는 니꼬 호텔은 5성급 호텔이다.

호텔 테라스에서 보이는 비치뷰 또한 일품이다. 전 객실 모두 오션 프론트 룸으로 이루어져 있어 객실의 위치에 따라 다양한 뷰를 즐길 수 있다. 투몬베이의 야경은 여행객들이 하루를 낭만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492개의 객실로 구성돼 있으며 채광이 좋아 쾌적하다. 3개의 야외 수영장과 약 70m에 이르는 워터 슬라이드가 있어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들이 이용하기에 제격이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특히 중식당 토리(TohLee)는 호텔 최고층인 16층의 스카이라운지에 자리해 있어 황홀한 선셋과 야경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한편, 땡처리닷컴에서 다양한 에어텔, 패키지, 항공권은 물론 전 세계의 내로라하는 럭셔리 호텔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항공권 예약 후 호텔 2박 이상 예약 시 1만원 할인 프로모션도 제공한다.

문의=땡처리닷컴 호텔팀(02-3705-8811/www.ttang.com)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