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8인 컴백' 소녀시대, 제시카 탈퇴를 논하다



가요

    '8인 컴백' 소녀시대, 제시카 탈퇴를 논하다

    [쇼케이스 현장] 걸그룹 소녀시대 "'PARTY'@반얀트리"

     

    걸그룹 소녀시대가 걸그룹 소녀시대(윤아, 최수영, 효연, 유리, 태연, 티파니, 써니, 서현)가 제시카 탈퇴를 언급했다.

    7일 오후 소녀시대는 서울 중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선행 싱글 '파티(PARTY)' 발매 기념 "'PARTY'@반얀트리" 행사를 열었다. 이날 공연에 앞서 기자회견을 열고 취재진 앞에 선 소녀시대는 제시카가 팀을 떠난 후 변화에 관한 질문을 받았다.

    태연은 "어쨌든 팬 여러분들에게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고, 실망시켜드리고 싶지 않기에 똘똘 뭉치고 강해지는 것 같다"며 "그래서 좀 더 열심히 준비했고, 한 곡만 보여드리기에 아쉬운 점이 있어서 3곡을 연달아 보여드리게 됐다. 또 우리끼리는 좀 더 강해진 것 같다"고 답했다.

    또 퍼포먼스적인 부분에 대해선 "멤버가 홀수면 안무 대형을 짜기가 쉽다. 반면, 짝수인 경우에는 특정 멤버가 센터를 잡아줄 수 없기에 두 명이 서야한다"고 귀띔했다.

    이에 유리는 "영업 비밀"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면서 "한 명 한 명 모두 연습생 기간도 길었고 노래와 춤도 잘한다"며 "3분 분량의 곡을 나누어서 하다 보니 시간적 여유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이번에 3곡을 보여드리면서 멤버 각자의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는 시간적 여유가 생긴 것 같아서 더 좋은 것 같다"고 자신했다.

    마지막으로 써니는 "오랜만에 나와서 걱정도 많고, 적응이 안 되기도 한다. 좋은 모습 보여드리려고 많이 노력 중이다"라며 "만족감을 드리는 소녀시대가 되고 싶다. 열심히 하겠다"고 인사했다.

    한편 이날 밤 10시 공개되는 소녀시대의 선행 싱글 '파티'에는 밝고 청량한 분위기의 여름노래 '파티'와 섹시하고 그루브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R&B 곡 '체크(Check)' 등 상반된 분위기의 2곡이 수록됐다.

    소녀시대는 오는 10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1일 MBC '쇼! 음악중심', 12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보이며 향후 '라이언 하트(Lion Heart)', '유 씽크(You Think)'를 더블 타이틀로 한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