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7080 만화캐릭터 제공 스마트이미지 이벤트



IT/과학

    7080 만화캐릭터 제공 스마트이미지 이벤트

    이미지 컨텐츠 전문 업체인 ㈜위즈데이타에서 운영하는 수십만 컷의 테마별 이미지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의 웹-앱연동 이미지 포털 사이트인 스마트이미지(www.smartimages.co.kr) 에서는 7080 유명 화백들의 추억의 만화캐릭터 이미지를 공급한다. 이 만화 캐릭터 이미지는 다양한 광고와 비상업적인 목적의 마케팅으로 사용 가능 하므로 기업들의 차별화 마케팅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우선 추억의 만화캐릭터 작가 2인의 이미지를 공급하며 추가적으로 많은 작가들의 작품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카테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정문 화백은 50년 이상의 작품활동을 한 원로 만화가로 “심통이”,” 철인캉타우”등 발랄하고 창의적인 명랑만화와 SF만화들의 원고를 선 보인다. 신문수 화백은 “도깨비감투”, “로봇찌빠”등 주옥같은 명랑만화를 선보인 작가로 스마트이미지를 통하여 모바일로 제작한 만화들도 최초로 공개되어 다양한 테마를 접할 수 있다.

    스마트이미지의 이벤트로는 기간 내 다운받은 이미지에 대하여 평생 사용 가능한 라이선스인 오너십회원 가입자에게 60만원 상당의 아이패드 에어 2를,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수십만원 상당의 평생 사용 가능한 RF 이미지 CD를 무료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스마트폰 사용자는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 용으로 제공하는 스마트이미지 어플을 앱스토에서 다운받아 핸드폰 내 저장된 포토를 직접 전송하여 국내외 사이트 판매 가격의 20~30%의 로열티를 수령하는 “돈버는 앱”인 스마트이미지(smartimages) 앱/어플로 수익을 창출할 수도 있다.

    국내 최초의 모바일의 어플을 통하여 소비자가 참가할 수 있는 이미지 사이트인 스마트이미지는 앞으로도 보다 차별화된 다양한 이미지 콘텐츠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비스문의 : 스마트이미지 고객센타 02-2279-5969
    www.smartimages.co.kr/www.wizdata.co.kr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