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동국대 경주캠퍼스 '대학 발전 아이디어 제안' 공모



포항

    동국대 경주캠퍼스 '대학 발전 아이디어 제안' 공모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는 대학 구성원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대학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2015학년도 아이디어 제안'을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아이디어 제안'은 동국대 경주캠퍼스가 학생, 동문, 학부모, 교수와 일반인 등을 대상으로 학교의 교육 및 제도와 관련한 아이디어 제안을 받아 학교 정책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동국대 경주캠퍼스의 발전 및 경쟁력 등과 관련한 아이디어를 경주캠퍼스 홈페이지 아이디어 제안 게시판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기간은 1차는 6월 15일부터 8월 20일까지, 2차는 9월 1일부터 11월 20일까지다.

    동국대는 대학 내 혁신위원회의 평가를 통해 우수 제안을 선정할 예정으로, 최우수상 100만원, 우수상 70만원, 장려상 50만원 등의 포상금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동국대 경주캠퍼스 홈페이지(http://web.dongguk.ac.kr)에서 확인하면 되고, 문의사항은 동국대 경주캠퍼스 전략예산팀(전화:054-770-2021)으로 하면 된다.

    한편, 지난해 제안에는 162건의 아이디어가 접수됐으며, 펀드레이저를 통한 발전기금 관리 방안, 대학의 탄력적 직원 운영과 지표 관리 방안, 학년별 상담참여와 비교과프로그램의 이수 및 자격증 취득 등을 통한 학년별 인증제도 도입, 목표 달성 스터디 그룹 운영 등 교수, 직원, 시민, 학생의 제안이 우수 제안으로 선정돼 포상금을 받았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