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헬로우트래블 제공)
홍대입구 감성여행 제작소 '헬로우트래블'이 발리 허니문을 이용하는 허니무너를 위해서 특별한 이벤트(
http://goo.gl/Ya1Skj)를 준비했다. 가루다항공을 이용해 에덴꾸따리조트 2박, 불가리 오션뷰 풀빌라 2박으로 구성된 4박 6일 1인당 243만원부터인 허니문 상품을 추가요금 없이 에덴꾸따리조트에서 5성 림바 리조트 힐사이드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것.
(사진=헬로우트래블 제공)
오는 6월 30일까지 예약하고 9월 16일부터 12월 23일까지 투숙하는 여행객에 한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리조트 2박과 풀빌라 2박 혹은 리조트 2박과 풀빌라 3박을 예약하는 허니무너에게만 업그레이드 해준다. 또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을 직항을 이용해야만 한다.
림바 짐바란 발리리조트는 발리의 유명한 아야나 리조트 계열로 특별한 리조트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합하다. 아야나의 유명한 록 바(Rock Bar)를 림바 투숙객이라면 이용할 수 있어 좋다. 늘 긴 줄을 서야 하는 록 바를 투숙객은 우선 입장할 수 있기 때문이다.
(사진=헬로우트래블 제공)
특히 38㎡의 풀엑세스 룸은 발리의 고급스러운 객실로 1층에서부터 세미 프라이빗 수영장까지 바로 갈 수 있어 허니무너에게 인기다.
리조트 주위의 6개 수영장을 가장 잘 이용하고 싶은 허니무너에게는 가장 완벽한 객실이다. 인테리어는 지속가능한 디자인에 중점을 두면서, 현대적이고 역동적이다.
(사진=헬로우트래블 제공)
각각의 객실은 프라이빗한 가구가 설치된 발코니가 있으며 데이베드는 엑스트라 베드로 사용가능하다. 디럭스 샤워 시설과 대형욕조가 있는 대리석 욕실을 가지고 있다.
무료로 제공되는 초고속인터넷, 47인치 평면 HD-TV, DVD, 테이블, 아로마 테라피 세트, 미니바 그리고 차와 커피를 만들 수 있는 설비는 더욱 편안한 여행으로 이끌어 준다.
문의=헬로우트래블(070-7119-3737/
www.hellotravel.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