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올 여름 아이들 설레게 할 '번개맨과 비밀의 문'



공연/전시

    올 여름 아이들 설레게 할 '번개맨과 비밀의 문'

    (힘콘텐츠 제공)

     

    2012년 초연부터 쟁쟁한 성인 공연을 능가하는 티켓 파워를 과시하며 화제를 몰고 온 가족 뮤지컬 <번개맨과 비밀의="" 문="">이 이번 여름 또 한번의 흥행 신화에 도전한다.

    지난 18일 티켓 오픈 당시에는 뮤지컬 팬텀을 누르고 전체 공연 예매율 1위(인터파크 티켓 기준)를 차지하기도 했다.

    뮤지컬 <번개맨> 시리즈는 3년간 누적 관객 50만 명이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달성한 인기 가족 뮤지컬.

    유아기 자녀를 둔 부모들 사이에 ‘믿고 보는 공연’이라는 입 소문이 나 있다.

    제작사 ‘힘컨텐츠㈜’ 윤현진 대표는 “그동안의 흥행 성공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역대 최고수준의 공연으로 제작 중”이라며, 특히 “브로드웨이의 라이온킹처럼 부모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진정한 가족뮤지컬”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RELNEWS:right}

    EBS <모여라 딩동댕="">의 인기 캐릭터 번개맨과 마리오, 나잘난, 더잘난 등이 총 출동하여 아이들에게 꿈과 용기 그리고 우정의 소중함을 보여줄 이번 공연은 아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킬 신나는 정글에서의 모험을 다룰 예정이다.

    시즌 1부터 대본, 작사, 작곡, 프로듀서의 1인 4역을 맡고 있는 ‘올챙이송’의 윤현진 힘컨텐츠㈜ 대표가 이번에도 같은 역할을 맡았다.

    뮤지컬 <번개맨과 비밀의="" 문="">은 7월 25일부터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공연되며, 오는 31일까지 조기 예매시 40~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문의: 02-507-7115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