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수원 JS컵, 백승호·이승우 '투톱'이 뜬다



축구

    수원 JS컵, 백승호·이승우 '투톱'이 뜬다

    29일 개막해 우루과이·벨기에·프랑스와 격돌

    29일 개막하는 수원 JS컵에 나서는 안익수 감독은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FC바르셀로나 유소년팀에서 활약하는 백승호(왼쪽)와 이승우를 나란히 발탁했다.(자료사진=대한축구협회)

     

    예정대로 '수원 JS컵'에 백승호와 이승우(이상 바르셀로나)의 '투톱'이 출격한다.

    안익수 18세 이하(U-18) 축구대표팀 감독은 27일 '2015 수원 JS컵 U-18 국제청소년축구대회(이하 수원 JS컵)'에 출전할 최종 엔트리 22명을 확정, 발표했다.

    안익수 감독은 지난 두 차례 소집훈련에 참가했던 국내 선수들과 함께 해외에서 활약중인 백승호와 이승우를 포함한 25명의 최정예 선수단을 구성, 일주일간 소집훈련을 소화했다.

    경주한국수력원자력, 고려대학교 등 선배들과 연습경기를 소화하는 등 치열한 경쟁 끝에 25명의 예비 엔트리 가운데 골키퍼 이준(창녕고), 수비수 이민재(청주대성고), 미드필더 김건웅(현대고)이 최종 탈락했다.

    U-18 축구대표팀은 29일 우루과이를 시작으로 다음달 1일과 3일에 각각 벨기에, 프랑스 U-18 대표팀과 맞붙는다.

    ◈'수원 JS컵' U-18 출전 축구대표팀 최종명단

    ▲골키퍼(2명) - 송범근(용운고), 김동헌(대건고)

    ▲수비수(8명) - 김석진(한양대), 김민호(매탄고), 정태욱(제주유나이티드 U-18), 원두재(운호고), 이유현(단국대), 최익진, 신찬우(이상 광양제철고), 우찬양(포항제철고)

    ▲미드필더(6명) - 박한빈(신갈고), 한찬희(광양제철고), 임민혁(수원공고), 백승호(바르셀로나), 손민우(금호고), 김진규(부산아이파크)

    ▲공격수(6명) - 이동준(숭실대), 김정환(신갈고), 오인표(현대고), 김대원(보인고), 강지훈(용인대), 이승우(바르셀로나)
    {RELNEWS:left}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