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규태, 클라라에게 로비스트 제안"…논란 '재점화'



연예가 화제

    "이규태, 클라라에게 로비스트 제안"…논란 '재점화'

     

    이규태 폴라리스 회장이 배우 클라라에게 '로비스트가 될 것을 제안했다'는 주장이 나와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

    25일에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회장님의 그림자 게임, 여배우와 비밀의 방'편은 클라라 지인의 이같은 주장을 담았다.

    이 지인은 "이 회장이 클라라에게 연예인 하지 말고 로비스트를 하는 게 어떻겠냐고 수차례 제안했다. (클라라에게) 너는 영어도 잘하니까 로비스트로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더라"고 밝혔다.

    클라라는 "로비스트 제안을 받았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지금 제 입으로 말씀드리기 그렇다"며 답변을 회피했다.

    클라라는 그러나 "계속 그 사람과 연루되는 것이 무섭다. 밖에도 못 나가는데 건드릴수록 피해를 보는 것은 나와 내 아버지"라며 "이러다 저와 저희 아빠는 한국에서도 못산다"고 두려움을 호소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또 방산 비리 혐의로 구속된 이규태 회장의 비밀의 방도 전파를 탔다.

    특히 이 방은 영화의 한 장면처럼 '책장'을 통해 안으로 들어갈 수 있으며 교회 안에 있다는 사실이 눈길을 끌었다.

    또 침대와 샤워시설은 물론이고 외부 상황을 파악할 수 있도록 9개 cctv를 모니터할 수 있는 시설도 갖췄다.

    제작진은 특히 이 비밀의 방이 공권력의 접근이 쉽지 않은 교회 안에 마련된 배경에 대해서도 의혹을 제기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