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실속 웨딩시대, 셀프웨딩이 뜬다



여행/레저

    실속 웨딩시대, 셀프웨딩이 뜬다

    • 2015-03-20 16:22

    셀프로 알뜰한 반값웨딩, '세미리허설 이벤트'

    셀프로 알뜰한 반값웨딩, '세미리허설 이벤트'

     

    부담없는 웨딩비용으로 셀프 웨딩 촬영을 찾는 실속파 예비 신랑, 신부가 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의 틀에 박힌 스튜디오에서 벗어나 정형화된 사진이 아닌 각자 커플만의 개성을 살린 웨딩 사진을 찍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웨딩 정보는 인터넷 커뮤니티 등을 통해 보다 쉽게 얻을 수 있어서 웨딩 플래너의 도움 없이 수월하게 결혼 준비가 가능해 졌다.

    그러나 셀프 웨딩 촬영이라고 해도 사진촬영, 드레스 혹은 의상, 메이크업 & 헤어, 장소섭외까지 쉽지만은 않다.

    웨딩컨설팅 전문회사 웨딩라운지에서 웨딩리허설 촬영을 반값(49만원)에 제공하는 '세미리허설' 상품을 지난 13일부터 새롭게 선보였다.

    웨딩라운지의 '세미리허설'은 기존 20페이지 압축 앨범 형식에서 벗어나 낱장 단위의 사진 촬영이 가능한 상품이다.

    또한, 촬영 시간을 한두 시간 정도로 단축 가능하며 비용도 절감하는 장점이 있다.

    웨딩라운지 관계자는 "예식 간소화를 선호하는 예비부부 사이에서 셀프웨딩 등 촬영이 유행하고 있지만 사진의 퀄리티 문제와 원본씨디(27만원)를 구입해야 하는 방식에 만족하는 못하는 경우가 많다"며, "기존 셀프웨딩 촬영의 문제점을 보완하여 예비 신랑, 신부뿐만 아니라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은 이들에게 긴 촬영 시간을 소비하지 않고 가격은 일반 리허설 상품의 반값으로 구성된 세미리허설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전문 셀프웨딩 촬영과 데이트 스냅 촬영을 '반값 49만원 웨딩패키지'에 제공하고 있는 웨딩라운지는 세미웨딩, 데이트 스냅사진만을 촬영하는 전문 스튜디오업체들과 제휴 되어있어 사진만 직접 알아보고 찍는다면 많은 비용절감이 될 수 있다.

    액자와 사진 수정본, 데이터 파일을 모두 제공하며 웨딩 사진뿐만 아니라 가족사진, 리마인드 웨딩 사진 등 웨딩라운지에서 진행하는 모든 사진 상품을 세미리허설로 구성해 이용할 수 있다.

    단, 사전 예약제를 통해 진행하며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전화문의 혹은 홈페이지 통해 확인하는 것이 좋다.

    문의=웨딩라운지(02-546-5533/www.wloung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