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미쓰에이(지아, 민, 수지, 페이)가 컴백일을 확정하고 티저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18일 0시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미쓰에이 공식 홈페이지(http://missa.jype.com/)와 SNS(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30일 발매될 새 앨범 'Colors'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미쓰에이 멤버들은 화려한 네온 컬러 조명을 배경으로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했다. 특히 자유분방한 모습과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으로 신곡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트한 핫 핑크 가죽 소재의 여성성이 강조된 의상과 멤버들의 아찔한 몸매가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소속사 측은 "미쓰에이의 새 앨범은 라이브는 물론 고급화 된 퍼포먼스와 콘텐츠로 다른 걸그룹과는 차별성이 있다"며 "한층 더 세련된 섹시미를 뽐내며 당당하고 직설적인 가사로 걸그룹의 위엄을 보일 예정"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미쓰에이의 컴백은 2013년 11월 이후 1년 4개월 만이다. 지난해 앨범 발매 없이 개별 활동에 매진했던 멤버들은 오랜만에 '완전체'로 팬들 곁을 찾게 됐다. 신곡은 미쓰에이 특유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댄스 장르로 알려졌다.
미쓰에이는 오는 30일 음원 발매와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