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르 메르디앙 푸켓 비치 리조트 제공)
'안다만의 진주'라 불리는 푸켓은 태국에서 가장 큰 섬이자 태국을 대표하는 휴양지로 연중 전 세계 관광객을 불러 모으는 곳이다. 아름다운 해안선과 고운 백사장, 석회암 절벽, 우거진 숲 등이 푸켓의 매력으로 파통, 카론, 카타 등 주요 해변마다 고급 리조트와 주변 시설이 자리해 있다.
푸켓 여행객을 위한 추천호텔 3곳을 태국 현지에 지점을 갖춘 일본의 대형여행사 H.I.S.에서 선정했다. 양질의 서비스와 더불어 가족, 신혼 여행객 등을 위한 프로모션까지 펼치고 있는 푸켓의 호텔 또는 리조트 3곳을 소개한다.
◇ 르 메르디앙 푸켓 비치 리조트(LE MERIDIAN PHUKET BEACH RESORT)
(사진=르 메르디앙 푸켓 비치 리조트 제공)
푸켓의 번화가인 파통 비치와 어느 정도 떨어져 있어 쾌적하게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리조트다. 호텔 전용 해변을 소유해 각종 해양 레저와 무동력 스포츠를 만끽할 수 있다. 리조트의 수영장 2개는 푸켓 최고의 크기를 자랑한다. 또 다른 부대시설로 미니 골프, 테시스, 스쿼시 등 각종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가족여행객을 위해 어린이 1명에게 엑스트라 베드와 조식을 제공하고 있다. 중석식 어른 1명 요금이면 어린이(12살 미만) 1명도 무료다. 웰컴 비어와 매일 아이스크림 1스쿱(LA FIAMMA), 어린이 선물도 증정한다.
이 밖에 LA CARTE 스파 30%와 스파 패키지 20% 할인, 저녁식사 15% 할인(음식만, 스타우트 회원), 와인 1명 15% 할인 등 다양한 디스카운트 프로모션(현지 결제)도 펼치고 있다.
◇ 파통 비치 호텔(PATONG BEACH HOTEL)
(사진=파통 비치 호텔 제공)
파통 해변에 위치한 실속형 호텔이다. 해변에서 가깝고 중심부에 위치해 있지만 호텔 내부는 번잡하지 않아 조용히 휴식을 취할 수 있다. 3개의 동으로 이뤄져 다양한 룸이 마련돼 있으며 넓은 호텔 부지에 야자수가 즐비하다.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친구, 연인, 가족 단위로 머무르기에 좋다.
지리상 파통 중심부에 있기 때문에 투어예약, 쇼핑과 밤문화를 즐기기에 최고다. 정실론까지는 10분거리.
◇ JW 메리어트 푸켓 리조트&스파(JW MARRIOTT PHUKET RESORT & SPA)
(사진=JW 메리어트 푸켓 리조트&스파 제공)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MAI KHAO비치에 위치한 초호화 휴식형 가족 리조트. 수영장(어른, 어린이용)에는 워터슬라이드와 폭포가 있고 미니골프, 테니스코트 등 다양한 스포츠 부대시설이 있다. 또한 6개의 다양한 레스토랑과 5개의 BAR, 2개의 카페를 구비하고 있다.
푸켓 최대 규모로, 리조트에서만 시간을 보내도 충분히 휴양을 만끽할 수 있을 정도다. 특히 어린이용 수영장, 놀이터, 베이비시터, 키즈클럽 등 다양한 어린이 전용 서비스로 가족 여행객이 이용하기에 좋다. 2014년 레저 월즈 베스트 어워드(Leisure World's Best Award 2014)에서 아시아의 가족 호텔 탑으로 선정된 바 있다.
(사진=JW 메리어트 푸켓 리조트&스파 제공)
가족여행객을 위해 12세 미만 어린이에게 엑스트라 베드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어른 1명 요금으로 어린이(6살 미만) 1명의 식사를 무료로 할 수 있다.
신혼여행객에게는 허니문 특전(결혼확인서류 필요)으로 스파클링 와인 1병과 과일, 플라워 데코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문의=H.I.S.코리아(서울 02-755-4951/부산 051-463-4951/
www.his-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