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상엽, 연인 공현주 언급에 "잘 만나고 있다"



방송

    이상엽, 연인 공현주 언급에 "잘 만나고 있다"

    [제작발표회 현장] KBS 2TV 주말드라마 '파랑새의 집'

    배우 이상엽이 16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KBS2 새 주말드라마 '파랑새의 집'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황진환기자

     

    배우 이상엽이 연인 공현주에 대해 언급했다.

    이상엽은 16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파랑새의 집'(연출 지병현·극본 최현경)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연인 공현주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그는 "잘 만나고 있다. 이번 작품과 관련해 응원도 잘 해줬다"면서 "대본도 같이 맞춰줬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동갑내기 배우인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공개 연인임을 인정해 연예계 대표 커플로 자리 잡았다.

    이상엽은 이번 작품에서 중견 기업 누가월드의 후계자 장현도 역을 연기한다. 그는 "극중 가장 자유로운 영혼이 아닐까 싶다. 이상엽의 새로운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면서 "밉지만, 사랑스러운 캐릭터다. 틀에 박혀있는 느낌이 아니라 지금껏 있었던 날라리들과 조금 다르지 않을까 한다"고 말했다.

    한편 '파랑새의 집'은 혈연을 넘어선 어머니의 위대한 사랑, 그리고 5포세대의 현실을 함께 겪어내고 있는 부모와 자녀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이상엽을 비롯해 천호진, 최명길, 이준혁, 채수빈, 경수진 등이 출연한다.

    21일 오후 7시 55분 첫방송.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