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일본 키노사키온천 료칸, 5만평 대정원에서의 休



여행/레저

    일본 키노사키온천 료칸, 5만평 대정원에서의 休

    • 2015-02-10 15:06

    재패니안, '오사카 료칸 니시무라야 쇼우게츠테이 자유여행' 소개

    오사카 근교 료칸 니시무라야 쇼게츠테이의 객실 전용 노천온천탕 (사진=재패니안 제공)

     

    오사카를 여행할 때 온천도 함께 즐기고 싶은 이들이 들리기 좋은 곳이 인근의 키노사키 온천마을이다.

    오사카 자유여행과 키노사키 온천마을의 고급료칸을 함께 만끽할 수 있는 상품 '오사카 료칸 니시무라야 쇼우게츠테이 자유여행 4일'을 일본 전문여행사 재패니안에서 선보이고 있다.

    오사카 근교 고급 료칸 니시무라야 쇼게츠테이 정원 풍경 (사진=재패니안 제공)

     

    키노사키 온천마을에 자리한 '니시무라야 호텔 쇼게츠테이'는 150여년의 역사와 숲에 둘러싸인 5만평에 달하는 대규모 정원을 자랑한다.

    니시무라야 호텔 쇼게츠테이의 투숙객들은 전용 노천탕이 딸린 객실에서 편안히 휴식을 취하는 한편 숲의 산책로와 연결된 정원에서 사계절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부대시설로 3가지 타입의 전세탕과 대욕장, 에스테 스파, 레스토랑, 노래방, 연회장 그리고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가든풀장(여름철 한정)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료칸 니시무라야 쇼게츠테이의 식사 (사진=재패니안 제공)

     

    재패니안의 '오사카 료칸 니시무라야 쇼우게츠테이 자유여행' 상품 가격은 116만 9,000원 부터다.

    상품은 료칸 니시무라야 쇼우게츠테이(노천온천 딸린 특별실) 1일 숙박권과 조석식, 아시아나항공 인천~간사이 왕복 항공권, 호텔 닛코 오사카 2일 숙박권, 고급 호텔 뷔페 올림피아 석식 이용권, 여행자보험, 오사카 자유여행 책자 등을 포함한다.

    특히 일본인 코디네이터가 가고 싶은 곳, 먹고 싶은 것, 사고 싶은 것 등을 반영한 특별한 '나만의 맞춤일정표'도 제공해준다.

    문의=일본전문 여행사 재패니안(070-4422-2929/www.japanian.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