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강과 숲, 달 풍경이 아름다운 日 하코네온천 료칸



여행/레저

    강과 숲, 달 풍경이 아름다운 日 하코네온천 료칸

    • 2015-02-06 16:44

    재패니안, '도쿄 료칸 야마노차야 자유여행' 소개

    일본 하코네 료칸 야마노차야 객실의 달 풍경 (사진=재패니안 제공)

     

    일본 도쿄에서 약 1시간 거리의 하코네 온천은 연간 2,00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일본의 대표적 온천 휴양지다. 하코네에서도 7대 온천중 하나로 이름이 높은 도노사와 온천지대에 풍요로운 자연에 둘러싸인 료칸 야마노차야가 자리해 있다.

    일본 하야카와 강을 가로지르는 다리를 건너면 료칸 야마노차야의 목조건물을 만날 수 있다. 강이 흐르는 풍경과 바람에 나무가 흔들리는 소리가 어우러져 운치를 더한다.

    하코네 료칸 야마노차야 객실의 숲 풍경 (사진=재패니안 제공)

     

    각 객실의 조용한 분위기에서 휴식과 노천탕을 즐기는 한편 제철 재료로 만든 화려한 가이세키도 맛볼 수 있다. 특히 일부 특별실에서는 신비로운 달풍경이나 눈을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숲을 조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고풍스런 바와 라운지 등 부대시설과 여성 여행자를 위한 60여 종류의 예쁜 유카타, 아로마테라피 서비스(40분당 약 1,000엔) 등을 갖추고 있다.

    일본 하코네 료칸 야마노차야 객실의 전용 노천온천탕 (사진=재패니안 제공)

     

    하코네 료칸 야마노차야 관련 여행상품으로는 일본 전문여행사 재패니안의 '도쿄 료칸 야마노차야 자유여행 3일'이 있다.

    가격은 116만 9,000원(총액운임 기준)부터며 료칸 야마노차야(노천온천 딸린 특별실 아세비) 1일 숙박권과 조석식, 아시아나항공 인천~도쿄나리타 왕복 항공권, 5성급 힐튼 호텔 도쿄 1일 숙박과 조식, 도쿄 자유여행 책자 등을 포함한다.

    일본 료칸 야마노차야의 유카타 (사진=재패니안 제공)

     

    이와 더불어 일본인 코디네이터가 가고 싶은 곳, 먹고 싶은 것, 사고 싶은 것 등을 반영한 특별한 '나만의 맞춤일정표'도 제공해준다.

    문의=일본전문 여행사 재패니안(070-4422-2929/www.japanian.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