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160년의 정취 흐르는 일본 나고야의 문화재급 료칸



여행/레저

    160년의 정취 흐르는 일본 나고야의 문화재급 료칸

    • 2015-01-08 16:33

    재패니안, '나고야 료칸 야츠산칸 자유여행 4일' 소개

    일본 나고야 료칸 야츠산칸의 고급 객실 풍경 (사진=재패니안 제공)

     

    금방이라도 100년 전으로 돌아갈 듯 고풍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료칸 야츠산칸은 일본 나고야 지역 료칸랭킹 1위에 손꼽힐만큼 명성 높은 료칸이다.

    그 역사문화적 중요성을 인정받아 지난 2007년 6월에는 건물 3동이 나라의 등록유형문화재로 지정되기도 했다.

    게로온천 인근의 전통 료칸 야츠산칸 입구 (사진=재패니안 제공)

     

    료칸 야츠산칸은 '일본의 3대 명천' 게로온천 인근의 아름다운 4계절 자연과 역사, 전통을 자랑하는 히다 후루카와 마을에서 160여년 전 요리주점으로 개업했다. 이후 여행객들의 지속적인 인기를 얻어왔다.

    1800년대 후반의 향수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본관, 여유로운 공간을 중요시한 별관으로 구성돼 있으며 입구부터 객실 하나하나까지 오랜 전통과 정취를 고스란히 녹여 놓았다.

    료칸 야츠산칸의 쇼게츠로 건물(일본 유형문화재) 현관 (사진=재패니안 제공)

     

    노천온천 딸린 고풍스런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겨울산 절경과 바다의 진미를 담은 일본전통 가이세키 요리까지 만끽할 수 있다.

    고급객실 전용 노천온천 외에도 료칸 야츠산칸은 공용 대욕탕 2개와 공용 대노천탕 4개, 가족탕(일명 전세탕) 1개를 온천시설로 구비하고 있다.

    료칸 야츠산칸의 코우게츠로우 세이카 객실 전용 온천 (사진=재패니안 제공)

     

    료칸 야츠산칸 관련 여행상품으로는 일본 전문여행사 재패니안의 '나고야 료칸 야츠산칸(八ツ三館) 자유여행 4일'이 있다.

    재패니안의 이번 자유여행 상품은 국적기 아시아나 나고야 직항 왕복항공권과 더불어 료칸 야츠산칸의 노천온천 딸린 스위트 객실 1박과 조석식, 5성급 힐튼 나고야 호텔(Hilton Nagoya Hotel) 2박과 2조식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힐튼 나고야 부랏세리 자 테라스 호텔 뷔페 석식 이용권, 여행자보험, 나고야 자유여행 관련 책자 등을 제공한다.

    나고야 료칸 야츠산칸의 대욕장 노천온천 (사진=재패니안 제공)

     

    특히 재패니안의 나고야 료칸 야츠산칸 자유여행 상품은 가고 싶은 곳, 먹고 싶은 것, 사고 싶은 것 등을 반영한 '나만의 맞춤일정표'를 일본인 코디네이터가 직접 만들어 주는 것이 장점이다. 여행상품의 가격은 1월12일 출발 기준 111만9,000원(총액운임).

    취재협조=일본전문 여행사 재패니안(070-4422-2929/www.japanian.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