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전용 노천온천탕에 몸담그니 일본 '후지산이 눈앞에'



여행/레저

    전용 노천온천탕에 몸담그니 일본 '후지산이 눈앞에'

    • 2015-01-06 16:53

    재패니안, '도쿄 료칸 코잔테이 우부야 자유여행 3일' 소개

    료칸 코잔테이 우부야의 후지산 전망 전용 노천온천탕 (사진=재패니안 제공)

     

    완연한 겨울, 추운 날씨에 몸이 움츠러들고 찌뿌둥한 이들은 짧게라도 여행을 꿈꾼다.

    이런 때 주말이나 연휴를 이용해 가까운 일본으로 고급 료칸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개인 노천탕에 앉아 후지산과 가와구치 호수를 바라보면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상품을 일본 전문여행사 재패니안에서 선보이고 있다.

    재패니안의 이번 여행상품 '도쿄 료칸 코잔테이 우부야 자유여행 3일'은 도쿄 지역 료칸 랭킹 3위에 빛나는 최고급 료칸 코잔테이 우부야(노천온천 딸린 스탠다드 객실) 1박 및 조석식을 프로모션 가격에 제공한다.

    도쿄 코잔테이 우부야 객실 (사진=재패니안 제공)

     

    료칸 코잔테이 우부야의 가장 큰 매력은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객실에 딸린 전용 노천온천탕에서 후지산과 가와구치 호수의 4계절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와 더불어 2층에서 5층에 걸쳐 자리한 사우나, 노천온천, 대욕탕 등 다양한 시설과 맛좋은 가이세키 전통요리도 인상적이다.

    또한 료칸 코잔테이 우부야는 도쿄 시내와 접근성이 높아(무료 송영차량 서비스 제공) 자유여행과 쇼핑을 즐기기에도 좋다.

    도쿄 코잔테이 우부야 대욕탕 (사진=재패니안 제공)

     

    재패니안의 '도쿄 료칸 코잔테이 우부야 자유여행 3일'의 가격은 1월10일 출발 기준 126만 9,000원(총액운임)이며 료칸 코잔테이 우부야와 더불어 일본항공(JAL) 왕복항공권, 5성급 호텔 신주쿠 1박과 조식, 임페리얼 뷔페 사루 이용권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여행객의 가고 싶은 곳, 먹고 싶은 곳 등을 반영한 '나만의 맞춤일정표'를 일본인 코디네이터가 제공해준다.

    문의=일본 전문여행사 재패니안(070-4422-2929/www.japanian.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