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꽁꽁 언' 몸과 마음 녹여줄 日 유후인 료칸 여행



여행/레저

    '꽁꽁 언' 몸과 마음 녹여줄 日 유후인 료칸 여행

    • 2014-12-10 09:40

    재패니안, '유토리노야도 료칸 잇코텐 자유여행' 소개

    (사진=재패니안 제공)

     

    추위에 몸이 움츠러드는 겨울이다. 따뜻한 섬으로 휴양을 가고 싶지만 대부분은 거리가 멀어 좀처럼 여행을 계획하는 것이 쉽지 않다.

    한국과 멀지 않은 거리의 겨울 여행지를 찾는다면 일본 유후인이 정답이다. 유후인은 일본의 대표적인 온천 지역으로 뜨끈한 온천수에 몸을 담그고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어 겨울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유후인으로 꽁꽁 언 몸을 녹여줄 온천여행을 떠나보자.

    (사진=재패니안 제공)

     

    유후인에는 일본의 명산 유후타케가 한눈에 보이는 료칸이 있다. 바로 유토리노야도 잇코텐. 이곳은 앤틱함과 모던함 그리고 동서양이 조화를 이뤄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을 제공한다.

    전 객실이 별채 형태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온천과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총 8개의 객실에 전부 반노천 온천탕이 딸려 있어 객실에서 느긋하게 온천도 만끽할 수 있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객실의 종류로는 2개의 방이 연결된 화실, 복층 타입 객실 등이 있다. 특히 복층 구조의 객실은 2층 침실에서 유후다케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객실 내 온천탕 외에도 넓은 면적의 대욕장도 갖추고 있다. 대욕장은 가족끼리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전세 노천탕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유토리노야도 잇코텐에서는 유후인의 식재료를 이용해 만든 이곳만의 창작요리를 맛볼 수 있다. 눈과 입을 만족시키는 8객실 한정의 요리로 식사는 개인 식사장소에서 제공된다.

    신선한 어패류와 풍부한 자연에서 자란 분고규 등 주방장이 계절마다 엄선한 재료로 만들어지며 조식으로는 지역 특산물로 만든 건강식 요리가 준비된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유토리노야도 잇코텐 관련 상품으로는 일본 전문 여행사 재패니안의 '유후인 료칸 잇코텐 자유여행 3일' 상품이 있다.

    이번 상품에는 유토리노야도 잇코텐 1일 숙박권 및 조석식, 호텔 몬토레 라스루 후쿠오카 1일 숙박권, 대한항공 왕복 항공권, 맞춤일정표 등을 포함된다.

    취재협조=일본전문 여행사 재패니안(070-4422-2929/www.japanian.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