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하코다테 '백만불 야경' 보며 노천 온천욕



여행/레저

    하코다테 '백만불 야경' 보며 노천 온천욕

    • 2014-11-24 11:24

    재패니안, '료칸 보우로우 노구치 하코다테' 소개

    (사진=재패니안 제공)

     

    빼어난 야경으로 유명한 일본 홋카이도의 하코다테는 개항 당시 지어진 유럽의 건축물, 100여 년이 넘은 벽돌 창고 건물을 리뉴얼한 가게, 전차가 다니는 길 등 서양 문화와 일본 전통 문화가 섞여 이국적인 느낌을 연출한다.

    특히 하코다테는 매년 11월 말부터 크리스마스까지 '하코다테 크리스마스 판타지' 축제가 열려 겨울 여행지로 인기가 높다. 하코다테 크리스마스 판타지에서는 약 5만 개의 전구가 설치된 높이 20m의 초대형 크리스마스트리를 볼 수 있다. 올해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축제가 펼쳐진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하코다테는 야경뿐 아니라 온천도 유명하다. 특히 하코다테에 자리 잡고 있는 료칸 보우로우 노구치 하코다테는 미술관에 들어온 것 같은 느낌을 주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고급 료칸으로 일본 현지인들에게 호응이 높다. 이곳의 자랑인 최상층의 전망 노천탕에서는 하코다테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야경을 배경으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료칸 보우로우 노구치 하코다테의 객실로는 복층 구조의 스위트 객실, 일본식 객실, 서양식 객실 등이 있으며 부대시설로는 하코다테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최상층 라운지, 바, 카페, 일본식 정원 등이 있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료칸 보우로우 노구치 하코다테 관련 상품으로는 일본 전문 여행사 재패니안의 '보우로우 노구치 하코다테 자유여행 3일' 상품이 있다. 이번 상품에는 보우로우 노구치 하코다테 1일 숙박권 및 조석식, 라비스타 하코다테베이 1일 숙박권 및 조식 1회, 일본항공 도쿄 경유 하코다테 왕복 항공권, 맞춤일정표 등이 포함된다.

    문의=일본전문 여행사 재패니안(070-4422-2929/www.japanian.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