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객실마다 아이 침대까지, 방콕의 '가족 친화' 호텔



여행/레저

    객실마다 아이 침대까지, 방콕의 '가족 친화' 호텔

    • 2014-11-14 16:27

    H.I.S.코리아, '바이욕 스카이 방콕' 자유여행 소개

    (사진=바이욕 스카이 방콕 제공)

     

    초등생 이하의 자녀를 둔 가족이라면 가족여행지를 선택할 때 괌이나 필리핀 등 휴양지를 선호하는 편이다. 하지만 리조트와 바다만 보는 것으로 부족하고 그 지역의 역사와 문화도 즐기면서 휴양도, 쇼핑도 놓칠 수 없다면 태국 방콕이 알맞다.

    하지만 어린이를 동반하는 가족여행객이라면 어린이를 위한 배려 서비스를 가장 우선시로 보게 된다. 대부분의 호텔에서는 어린이 전용 베드를 추가로 구성하기 보다는 더블베드 이상의 침대에서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잘 수밖에 없는 구성으로 이뤄져 있다.

    방콕 제일의 높이를 자랑하는 88층의 고층 호텔인 바이욕 스카이 방콕은 스탠다드 존(22층~45층), 스카이 존(46층~63층), 스페이스 존(64층~74층) 등 세 가지 존으로 구성돼 있다. 각 객실마다 어린이용 추가 침대나 아기 침대를 추가로 구성할 수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여행객이 편하게 묵을 수 있다.

    (사진=바이욕 스카이 방콕 제공)

     

    아침 식사부터 이용 가능한 레스토랑은 76층, 78층으로 방콕 시내가 360도로 보이는 멋진 경관을 체험하실 수 있어 어린이들에게 색다른 체험을 선사한다. 특히 숙박객은 키카드를 이용해 최상층 전망 에리어에도 입장 가능하다.

    또한 스카이 바이욕 방콕과 가까운 역은 에어포트 링크 라차팔롭역으로 주변에는 빠뚜남 시장, 칫롬의 백화점 거리도 가까워서 쇼핑이나 관광 등 방콕 여행을 만끽하실 수 최적의 장소에 위치해 있다.

    스탠다드 존에 위치한 슈페리어 룸은 킹베드 1대 또는 싱글 베드 2대로 객실이 구성돼 있으며 엑스트라베드를 접이식 침대1대나 아기침대를 추가로 구성가능 하다. 어른3명 또는 어른2명과 어린이 2명이 묵을 수 있어 가족여행객이 많이 머문다.

    스카이 존에 위치한 디럭스 스카이 존 룸, 스페이스 존에 위치한 디럭스 스페이스 존 룸도 슈페리어 룸과 침대 구성과 숙박인원은 같지만 상위층에 위치해 전망이 좀 더 드라마틱하다.

    (사진=바이욕 스카이 방콕 제공)

     

    이 밖에도 기본 객실 보다 룸 크기가 더 큰 슈페리어 스위트 스탠다드 존, 슈페리어 스위트 스카이 존, 슈페리어 스위트 스페이스 존 등 다양한 룸 타입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특히 H.I.S.코리아를 통해 바이욕 스카이 방콕 자유여행 상품을 예약한 여행객은 바이욕 스카이 방콕의 로비층(18층)에 H.I.S.투어데스크에서 여행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문의=H.I.S. 코리아(서울 02-755-4951/부산 051-463-4951/www.his-korea.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