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전 객실서 바다전망 노천온천… 日 이즈반도의 고급 료칸



여행/레저

    전 객실서 바다전망 노천온천… 日 이즈반도의 고급 료칸

    • 2014-11-10 11:52

    재패니안, '료칸 이사리비 자유여행 3일' 상품 소개

    (사진=재패니안 제공)

     

    일본 녹차의 고향 시즈오카현 동부에 위치하고 있는 이즈반도는 동부 해안을 따라 온천들이 늘어서 있으며 해수욕장, 산 등 빼어난 관광자원들을 자랑한다.

    이즈 반도에 자리 잡고 있는 료칸 이사리비는 총 13객실 모두 노천탕이 갖춰져 있는 것이 특징으로 바다를 바라보며 노천온천을 즐길 수 있는 료칸이다. 또한 료칸을 둘러싼 뛰어난 자연경관과 화려하고 푸짐한 가이세키 요리는 이곳의 또 다른 자랑이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료칸 이사리비의 각 방에 마련된 노천탕과 공용 온천시설인 대욕장은 지하 600m에서 끌어올린 73.3도의 온천수를 사용하고 있다. 철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고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인 료칸 이사리비의 온천수는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피로 회복, 동맥 경화증 등에 효능이 높다고 알려져 있다.

    더불어 이즈 반도는 해산물이 풍부한 곳으로 유명하며 이곳의 가이세키 요리 또한 신선한 도미, 다랑어, 전갱이, 방어, 성게 등을 사용해 만든다. 뿐만 아니라 이즈의 소로 만든 요리, 양계장에서 바로 공수해 온 달걀로 만든 요리 등을 맛볼 수 있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료칸 이사리비 관련 상품으로는 일본 전문 여행사 재패니안의 '료칸 이사리비 자유여행 3일' 상품이 있다. 가격은 99만9000원(총액운임 기준) 부터며 료칸 이사리비 1일 숙박권 및 조석식, 일본항공 왕복 항공권, 신주쿠 프린스 호텔 1일 숙박권 및 조식 1회, 맞춤일정표 등이 포함된다.

    문의=일본전문 여행사 재패니안(070-4422-2929/www.japanian.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