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교토의 운치있는 료칸에서 만나는 가을의 끝



여행/레저

    교토의 운치있는 료칸에서 만나는 가을의 끝

    • 2014-11-03 16:21

    재패니안, '교토 스미야 키호안 자유여행 3일' 상품 소개

    (사진=재패니안 제공)

     

    1868년까지 일본의 수도였던 교토는 일본 역사와 전통문화의 중심지였던 만큼 고풍스러운 사찰과 신사, 성 등 다양한 문화유산이 고스란히 남아있다. 특히 일본 전통 목조건물과 기모노를 입고 지나다니는 사람 등을 볼 수 있어 일본의 전통문화를 직접 체험하기 좋은 여행지 중 하나다.

    교토에 자리 잡고 있는 료칸 스미야 키호안은 풍부한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료칸으로 나무, 흙, 일본전통종이인 화지 등을 사용해 지어져 일본 전통 가옥의 분위기가 한껏 느껴진다. 료칸 스미야 키호안의 객실은 일본의 전통과 어우러진 모던한 감각이 돋보이며 특히 노천온천탕이 갖춰진 객실 '키호안'에서는 프라이빗하고 편안한 휴식의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뿐만 아니라 이곳의 자랑인 노천온천탕의 원천수는 천연 라듐천으로 신경통, 관절통, 피부병 등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다. 또 사전 예약을 하면 자연에 둘러싸여 나만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전세 노천탕도 이용할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스파 시설, 교토의 특산물을 구입할 수 있는 숍, 일본 전통 차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다실, 라이브러리 등이 있으며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가이세키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료칸 스미야 키호안 관련 상품으로는 일본 전문 여행사 재패니안의 '교토 스미야 키호안 자유여행 3일' 상품이 있다. 가격은 109만 9,000원(총액운임 기준) 부터며 료칸 스미야 키호안 1일 숙박권 및 조석식, 대한항공 김포~간사이 왕복 항공권, 힐튼 오사카 1일 숙박권 및 조식 1회, 호텔 뷔페 레스토랑 올림피아 석식 이용권, 맞춤일정표 등이 포함된다.

    문의=일본전문 여행사 재패니안(070-4422-2929/www.japanian.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