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베개요정과 함께 꿈나라로



기업/산업

    베개요정과 함께 꿈나라로

    유아용 3D 애니 앱북 '필로'
    3~5세 EQ 감성개발 키워줘

    11

     

    아이들을 '꿈나라'로 안내해주는 유아용 감성 3D 애니메이션 앱북 '필로(Pilo)'가 주목받고 있다.

    필로는 국내 순수 창작동화를 3D 기술로 게임과 애니메이션을 구현한 스마트 콘텐츠다.

    원어민이 직접 영어, 중국어, 한국어로 더빙해 하나의 앱북으로 3개국의 언어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크리티브 측은 "부모는 자기 싫다고 우는 아이한테 "우리 꿈속에서 만나자"고 아이를 달래주곤 하지 않나. 아이가 꿈속에서 함께 놀아주는 친구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부모의 심정으로 개발했다"고 말했다.

    잠자기 싫어하는 아이들이 필로를 만나 꿈나라에서 재미있는 추억을 만든다는 스토리다.

    필로는 베개를 소재를 한 독창적인 캐릭터다. 현실에서는 단추 구멍의 눈을 가진 움직이지 못하는 베개지만, 주인공이 자면 살아나서 꿈나라 친구들을 소개해주는 '베개' 요정이다.

    ㈜아크리티브 측은 "필로는 아이들을 재우기 힘들어하는 부모의 실질적 생활과 직접적으로 연결된 이야기 구조를 가지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베개 캐릭터 주인공에 대한 자연스러운 공감대를 형성한다"고 설명했다.

    필로 이야기는 호기심 많고 놀기 좋아하는 3~5세에 가장 적합하고 검증된 EQ 감성주제를 담고 있다.

    EQ 감성내용, 감성개발, 행동발달, 창의성, 표현력, 관찰력, 대인관계 등 교육적 내용을 담은 에피소드로 구성돼 있다. 이야기 중간에는 다양한 게임도 즐길 수 있다.

    애플 아이튠즈, 티스토어, 오즈스토어, 올레마켓에서 '필로'로 검색하면 된다.

    ㈜아크리티브 대표 이승관, 이승재 010-9044-2419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