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일본 3대 전통온천' 아리마 그리고 숲속의 휴(休)



여행/레저

    '일본 3대 전통온천' 아리마 그리고 숲속의 휴(休)

    • 2014-10-22 14:28

    재패니안, '료칸 타케토리테이 마루야마' 소개

    (사진=재패니안 제공)

     

    일본 고유 소박한 분위기를 간직하고 있는 고베의 온천마을인 아리마 온천은 도고, 시라하마와 함께 일본 3대 전통 온천으로 손꼽히는 온천지역이다.

    아리마 온천은 철과 염분이 풍부한 '금천'과 라듐과 탄산염이 들어있는 '은천' 등 성분이 다른 두 종류로 이뤄져 있는 것이 특징으로 신경통, 피부병 등 각종 질환에 효능이 높다고 알려져 있다. 아리마 온천 지역에 자리 잡고 있는 료칸 타케토리테이 마루야마는 맛있는 가이세키 요리와 함께 따뜻한 온천욕을 즐기며 휴식을 취하기 좋은 곳이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료칸 타케토리테이 마루야마의 객실로는 전용 노천탕이 갖춰진 객실, 화양실, 화실 등이 있으며 투숙객은 사전 예약 시 료칸 내 7종류의 다양한 프라이빗 노천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족 또는 연인과 숲으로 둘러싸인 노천탕에서 오붓하게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료칸이 산 중턱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숲의 향기와 온천의 향이 여행으로 인한 피로를 풀어준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료칸 타케토리테이 마루야마 관련 상품으로는 일본 전문 여행사 재패니안의 '오사카 료칸 타케토리테이 마루야마 자유여행 3일' 상품이 있다.

    가격은 89만9000원(총액운임 기준)부터며 료칸 타케토리테이 마루야마 1일 숙박권 및 조석식, 대한항공 김포~간사이 왕복 항공권, 힐튼 오사카 1일 숙박권 및 조식 1회, 호텔 뷔페 레스토랑 올림피아 석식 이용권, 맞춤일정표 등이 포함된다.

    문의=일본전문 여행사 재패니안(070-4422-2929/www.japanian.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