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한폭의 산수화 풍경 속 다케오 온천여행, '피로가 싹~'



여행/레저

    한폭의 산수화 풍경 속 다케오 온천여행, '피로가 싹~'

    • 2014-10-16 11:21

    재패니안, '다케오 온천 료칸 치쿠린테이 자유여행 3일' 상품 소개

    (사진=재패니안 제공)

     

    일본 다케오시는 사가현의 서부 쪽에 위치하고 있는 도시로 맑고 투명한 온천수가 특징인 다케오 온천으로 유명하다.

    1,300여년의 깊은 역사를 지닌 다케오 온천은 라듐 성분이 많이 함유돼 있어 피로회복, 위장병, 신경통 등에 효능이 높다고 알려져 있다. 다케오 온천 지역에 자리 잡고 있는 료칸 치쿠린테이는 다케오 온천 지역 내 료칸 중에서도 최상의 품격을 갖춘 료칸으로 꼽힌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일본 천황을 비롯해 유명 연예인들이 찾는다는 료칸 치쿠린테이는 미후네산을 포함하고 있는 정원인 미후네야마라쿠엔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15만평이 넘는 광대한 대지 위에 전통 일본식 건물을 자랑한다.

    특히 미후네야마라쿠엔의 경치는 한 폭의 산수화와 같이 아름답고 가을에는 단풍, 겨울에는 동백 등 사계절 내내 다채로운 경관을 보인다.

    료칸 치쿠린테이는 귀빈실, 화양실, 화실 등 총 11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객실에 히노끼탕이 갖춰져 있다. 또한 료칸 내 모든 복도에는 다다미가 깔려 있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조석식은 객실에서 맛볼 수 있으며 엄선한 식재료와 수련된 조리기술이 만들어낸 깊은 맛의 가이세키 요리가 제공된다.

    료칸 치쿠린테이 관련 상품으로는 일본 전문 여행사 재패니안의 '다케오 온천 료칸 치쿠린테이 자유여행 3일' 상품이 있다. 가격은 115만9000원(총액운임 기준) 부터며 료칸 치쿠린테이 1일 숙박권 및 조석식, 아시아나항공 인천~후쿠오카 왕복 항공권, 그랜드 하얏트 후쿠오카 2일 숙박권 및 조식 2회, 맞춤일정표 등이 포함된다.

    문의=일본전문 여행사 재패니안(070-4422-2929/www.japanian.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