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올 겨울 특가로 만나는 일본 유후인의 '명품 료칸'

    • 2014-10-15 10:58
    • 0
    • 폰트사이즈

    재패니안, '산소와라비노' 조기예약 할인 프로모션 실시

    (사진=재패니안 제공)

     

    유후인은 일본의 대표적인 온천마을로 염화물과 유황을 비롯해 광물질이 많이 함유돼 류마티스, 신경통, 피부병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온천수로 인해 더욱 유명해졌다.

    또한 유후인의 명소인 긴린코 호수는 아침에 호수 주변으로 자욱한 물안개가 피어올라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호수 주변으로 잡화 숍, 갤러리, 공방, 카페 등 특색 있는 가게들이 늘어서 있어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유후인 역에서 2km 정도 떨어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료칸 '산소와라비노'는 대나무 숲에 둘러싸인 별채형 전통 료칸이다. 료칸 산소와라비노는 약 4천 평의 넓은 부지에 대나무와 어우러진 일본식 정원이 자리 잡고 있으며 물소리, 새소리와 함께 사계절을 느끼며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전용 노천탕이 전 객실에 갖춰져 있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료칸 산소와라비노의 객실은 총 10개로 모든 객실은 별채로 지어져 조용하고 느긋한 휴식을 즐기기 좋다. 또한 부대시설로는 노천탕, 갤러리 숍, 카페 등이 있으며 제철 현지 식재료를 이용한 다양한 창작요리가 제공된다.

    일본 전문 여행사 재패니안에서는 특가 프로모션으로 12월부터 2월까지 이용할 수 있는 료칸 산소와라비노 1일 숙박권을 19만9000원(1인)에 선보이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재패니안 홈페이지(www.japanian.kr)에서 확인 가능하며 항공권이 포함된 료칸 산소와라비노 상품도 판매하고 있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재패니안 관계자는 "이번 료칸 산소와라비노 프로모션은 조기 예약 시 1일 숙박권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원하는 날짜에 숙박하려면 예약을 서둘러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문의=일본전문 여행사 재패니안(070-4422-2929)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