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에도시대 정취가 물씬, 일본 '문화마을' 구라시키



여행/레저

    에도시대 정취가 물씬, 일본 '문화마을' 구라시키

    • 2014-09-26 14:28
    (사진=재패니안 제공)

     

    구라시키는 일본 오카야마 현에 있는 작은 도시로 일본의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곳이다. 구라시키는 작은 강을 끼고 있어 예로부터 해안교통의 요지로 번성했으며 상업이 발전하면서 거상들의 저택과 큰 창고들이 즐비하게 들어섰다.

    일본정부는 운하 옆 창고거리를 구라시키 미관지구라 이름 붙였다. 미관지구에 들어서면 에도시대의 전통가옥과 거리풍경이 펼쳐진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구라시키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오하라 미술관은 구라시키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오하라 미술관은 구라시키를 기반으로 폭넓은 활동을 하던 사업가 오하라 마고사부로가 1929년 사망한 화가 고지마 토라지로를 기념, 설립한 일본 최초의 서양미술작품 사립 미술관이다. 모네, 엘 그레코 등 세계적인 화가의 작품부터 현대미술 작품까지 폭넓은 작품이 전시돼 있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이 외에도 운하 근처에는 유카타를 입고 촬영할 수 있는 구라시키 이야기관, 흰색의 회벽과 검은 기와가 선명한 조화를 이루는 구라시키 민예관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다.

    구라시키 관련 상품으로는 일본 전문 여행사 재패니안의 '구라시키·나오시마 자유여행 4일' 상품이 있다. 가격은 99만9000원(총액운임 기준) 부터며 일본항공 도쿄 경유 오카야마 왕복 항공권, 쿠라시키 유가온센 호텔 산토우카 1일 숙박권 및 조석식, 오카야마 젠닛쿠 호텔 2일 숙박권 및 조식 2회, 나오시마 식당 아이스나오 중식, 맞춤일정표 등이 포함된다.

    재패니안의 이번 상품은 구라시키뿐 아니라 건축, 자연, 예술, 문화가 어우러져 특별한 정취를 만들어 내는 나오시마에서 자유여행이 가능하다.

    문의=일본전문 여행사 재패니안(070-4422-2929/www.japanian.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