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SKT, 말썽 많던 핸드폰 단말기 유통망 이렇게 개선한다



IT/과학

    SKT, 말썽 많던 핸드폰 단말기 유통망 이렇게 개선한다

     

    SK텔레콤이 단말기유통구조개선법 시행에 따른 유통망 개선 등 본격적인 대응전략을 발표했다.

    SK텔레콤은 22일 은행연합회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통신시장 환경 변화에 따라 고객의 실질적 통신서비스 혜택을 대폭 강화하고 모바일 라이프를 개선하는 등 고객 주권 시대를 열겠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SK텔레콤은 가입 유형별 보조금 차별지급과 서비스 끼워 팔기 등의 유통 관행을 뿌리뽑기위해 유통망 장려금 정책을 바꾸고 모니터링 시스템도 강화하기로 했다.

    SK텔레콤은 이 같은 의지를 지속적으로 실천하기 위해 고객들에게 바른 경쟁의 의지를 대내외적으로 확고히 알리는 것과 동시에 연말 안에 전담 조직을 신설해 운영하는 등 통신 유통망 체질 개선에 나선다.

    특히, SK텔레콤은 공식 온라인대리점인 T world 다이렉트를 단말기유통법 시행에 따라 대대적으로 개편해 운영한다.

    이를 통해, SK텔레콤은 고객이 단말기 구입 시 보조금을 투명하고 손쉽게 확인하는 것은 물론, 이동통신 이용 패턴에 맞춰 단말기와 요금제를 손쉽게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도 대폭 강화할 방침이다.

    또한, SK텔레콤은 실제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상품, 서비스 출시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려는 방안으로 운영해온 고객자문단을 대폭 확대해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