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필리핀관광청, 2014 추계해외유학이민박람회 참가



여행/레저

    필리핀관광청, 2014 추계해외유학이민박람회 참가

    필리핀관광청 추계해외유학이민박람회 참가 로고 (사진:필리핀관광청)

     

    필리핀관광청은 13일부터 이틀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4 추계해외유학이민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해외유학이민박람회는 12개국의 외국 대사관, 문화원, 관광청 등의 후원으로 개최돼 전통적인 세계 명문대학뿐만 아니라, 다양한 언어의 어학연수 프로그램과 워킹홀리데이, 해외취업 프로그램 등에 관심 있는 관람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자녀 교육이민과 투자이민, 해외 취업과 부동산, 금융 등 해외 이민과 투자에 관한 최신 정보를 만나볼 수 있는 자리다.

    필리핀은 현지 언어인 따갈로그와 함께 영어를 공용어로 사용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수준별 어학연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어서 이미 국내 학생들과 학부모들 사이에 유명하다.

    필리핀관광청은 특히 마닐라, 세부, 수빅·클락, 바기오 등 세계적인 ESL 시스템을 갖춘 지역들을 중심으로 관람객들에게 1:1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필리핀관광청 한국 지사장은 "필리핀 어학연수 기관들은 학생들의 개별 학습 수준에 맞는 1:1 맞춤형 ESL 프로그램들을 도입하고 있다"면서 "어학연수를 고려하고 있는 학생들은 이번 해외유학이민박람회에서 본인에게 맞는 좋은 정보를 얻어 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