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전망좋은 오키나와 온천 리조트, 세나가지마



여행/레저

    전망좋은 오키나와 온천 리조트, 세나가지마

    • 2014-08-28 09:58
    (사진=재패니안 제공)

     

    '일본의 하와이'라는 애칭을 가진 오키나와는 연평균 기온이 20도가 넘는 일본 유일의 아열대 기후 지역이다. 특히 오키나와 현에서 나하 공항 남쪽에 인접해 있는 세나가섬은 갯벌체험, 캠핑, 윈드서핑 등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연간 약 30만 명의 관광객이 찾고 있다.

    세나가섬에 자리 잡고 있는 '세나가지마 호텔'은 지난 2013년 2월 문을 연 온천 리조트다. 나하 공항에서 자동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객실에서 비행기의 이륙과 착륙을 볼 수 있는 에어포트 뷰, 푸른 오키나와의 바다를 볼 수 있는 오션 뷰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세나가지마 호텔의 객실로는 모던한 인테리어의 노천온천 딸린 화양실, 에어포트 뷰를 갖춘 안지 컴팩트 더블룸, 스탠다드 트윈룸 등이 있다.

    오키나와는 화산이 없어 천연 온천을 찾기 어렵지만 세나가지마 호텔은 지하 1,000m에서 끌어올린 천연 온천을 자랑한다. 노천탕에서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함께 시원하게 뻗은 공항의 활주로까지 한눈에 볼 수 있다.

    또한 부대시설로 로우류 사우나, 나노미스트 사우나, 소금 사우나 등의 사우나 시설, 기념품 샵, 옥외 풀, 레스토랑 등이 있다. 사전 예약 시에는 공항~호텔 간 송영서비스가 제공된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세나가지마 호텔 관련 상품으로 일본전문 여행사 재패니안의 '오키나와 세나가지마 호텔 자유여행 4일' 상품이 있다. 가격은 75만9000원 부터며 세나가지마 호텔(노천온천 딸린 화양실) 3일 숙박권 및 조식 3회, ANA 크라운 프라자 호텔 가든 레스토랑 푸랑탄 석식 이용권, 닛산 큐브급(1500cc) 렌트카 4일 이용권, 맞춤일정표 등이 포함된다.

    문의=일본전문 여행사 재패니안(070-4422-2929/www.japanian.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