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여성 혼자 머물기 좋은 일본 북해도 료칸



여행/레저

    여성 혼자 머물기 좋은 일본 북해도 료칸

    • 2014-08-27 11:03

    재패니안 '삿포로 스이초칸 자유여행 3일' 상품 소개

    (사진=재패니안 제공)

     

    일본 홋카이도(북해도) 삿포로에서 자동차로 한 시간 거리에 위치한 조잔케이 온천지역은 100여년 전 떠돌이 수도승이 발견해 초막을 짓고 온천장을 개장한 것이 기원이다.

    조잔케이 온천지역에 자리 잡고 있는 '스파 앤 에스테틱 스이초칸'은 다양한 에스테틱 시설을 갖춘 것이 특징인 료칸으로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인 곳이다. 대부분의 료칸은 2인 이상 이용해야 하는 곳이 많은데 이곳은 1인도 사용할 수 있어 여성 홀로 여행을 떠날 때 머물기 좋다.

    스이초칸의 객실로는 모던한 인테리어의 아시안 트윈룸, 다다미방, 양실 트윈룸, 일본식 침대룸 등이 있으며 모든 객실이 가든뷰로 돼 있어 조잔케이의 뛰어난 경치를 만끽할 수 있다. 또 여성들을 위해 빗, 화장솜, 머리끈, 스킨, 로션, 헤어트리트먼트 등을 구비하고 있다.

    더불어 스이초칸 온천탕의 원천수인 조잔케이 온천은 신경통 등에 효능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스이초칸은 '조잔케이 다이이치호텔 스이잔테이'와 같은 계열의 료칸으로 스이초칸의 투숙객은 조잔케이 다이이치호텔 스이잔테이 내 대욕장과 별채 온천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스이초칸에서 조잔케이 다이이치호텔 스이잔테이까지 이동할 수 있는 송영 차량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몸속에서부터 아름다워진다'를 콘셉트 문구로 삼고 있는 스이초칸은 창작 중국요리 등 영양가가 풍부해 몸에 좋은 요리를 디너와 런치 메뉴로 제공하고 있다. 조식으로는 샌드위치 세트가 제공되며 훈제치킨, 훈제연어, 아보카도 등 6가지 샌드위치 메뉴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넓은 규모의 에스테틱 살롱을 갖추고 있어 개인별 상담과 바디 트리트먼트, 페이셜 트리트먼트, 네일아트, 바디 필링 등을 받을 수 있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조잔케이 스파 앤 에스테틱 스이초칸 관련 상품으로는 일본 전문 여행사 재패니안의 '부산출발, 삿포로 스이초칸 자유여행 3일' 상품이 있다. 가격은 113만8000원(총액운임 기준) 부터며 조잔케이 스파 앤 에스테틱 스이초칸 1일 숙박권 및 조석식 외에도 일본항공 왕복 항공권, 스파 앤 에스테틱 스이초칸 내 전신 에스테틱 60분, 호텔 비스타 삿포로 1일 숙박권, 삿포로 프린스 호텔 뷔페 레스토랑 하푸나 석식 이용권 등이 포함된다.

    취재협조=일본전문 여행사 재패니안(070-4422-2929/www.japanian.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