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체질개선 나선 아이스하키, 국민과 함께 출발!



스포츠일반

    체질개선 나선 아이스하키, 국민과 함께 출발!

    백지선 대표팀 감독 부임 후 각급 대표팀 개편 시작

     

    무더웠던 여름도 이제는 끝이다. 아이스하키의 계절이 돌아온다.

    대한아이스하키협회는 26일부터 4일간 경기도 안양 실내빙상장과 고양 어울림누리 얼음마루에서 2014~15 아시아리그 아이스하키 프리시즌을 개최한다.

    백지선 대표팀 감독의 부임 이후 25일부터 남자 아이스하키 대표팀 후보 선발 캠프를 진행하려던 아이스하키협회는 아시아리그 아이스하키 새 시즌 개막을 앞둔 실업팀들의 사정을 고려해 프리시즌 형태로 선발 캠프를 대체하기로 했다.

    안양 한라와 하이원 선수들이 참가하는 이번 프리시즌은 26일과 27일에 안양, 28일과 29일은 고양에서 각각 열린다. 특히 26일 오후 7시30분과 29일 오전 11시 열리는 평가전은 일반에 무료 공개된다.

    일반에 공개되지 않는 27일과 28일에는 백 감독이 직접 선수들을 지도한다. 백 감독의 초청으로 18세 이하 대표 선발 트라이아웃에 참가했던 박용수 코치도 28일까지 함께 일정을 소화한 뒤 출국한다. {RELNEWS:right}

    한국 아이스하키의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출전을 목표로 하는 백지선 감독은 "한국 아이스하키가 발전하기 위해서는 국민의 관심과 성원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면서 "실제로 와서 경기를 보면 아주 매력적인 스포츠라는 것을 알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