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제 2회 성주산 힐링타임 캠핑축제 보령 성주산서 성료



대전

    제 2회 성주산 힐링타임 캠핑축제 보령 성주산서 성료

    성주산 힐링타임 양하영 미니 콘서트

     

    보령시가 주최하고 대전 CBS가 주관한 제 2회 성주산 힐링타임 캠핑축제가 8일-9일 1박 2일 동안 성주산 자연휴양림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올해로 두번째를 맞은 'CBS와 함께하는 성주산 힐링타임 캠핑 축제'에는 보령시민을 포함해 전국에서 모집된 가족단위 50개 팀의 캠핑족이 참가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간 유대감을 키웠다.

    먼저 축제에 참가한 가족들은 나무 원목을 이용해 직접 그림을 그리거나 장식 재료를 이용해 꾸미는 체험행사인 문패 만들기를 통해 다른 가족들과의 차별성을 꾀했고 가족 레크레이션을 통해 어색함을 해소했다.

    이어 성주산의 자랑거리인 편백나무숲으로 이동해 피톤치트가 풍부한 편백나무 아래에서 숲치료사의 주관으로 일상생활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지친 심신을 회복하는 시간을 가졌다.
    편백나무 숲에서 진행된 산림치유 프로그램

     


    저녁시간에는 가족 가요제를 통해 숨은 실력을 뽐냈고 개그콘서트 공연과 포크 가수 양하영의 미니콘서트 공연은 축제에 참가한 가족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첫 날 마지막 프로그램으로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애니매이션 겨울왕국이 상영됐다.

    이튿날은 9일은 자유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번 성주산 힐링타임 캠핑 축제를 개최한 김동일 보령시장은 "보령 성주산은 편백나무 숲이 조성돼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라며 "이번 캠핑축제가 가족과 이웃, 그리고 행복공동체의 소중함을 회복하는 계기가 됐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행사를 주관한 대전 CBS 이희상 본부장도 "성주산 힐링타임 캠핑축제가 보령 머드축제와 연계해 보령의 관광 보물인 성주산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됐다"며 "성주산 힐링타임 캠핑축제를 보령을 대표하는 행사로 키워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