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재패니안 제공)
아직 한여름 무더위가 가시지 않았지만 미리 가을여행을 준비해야 할 시기가 다가왔다. 일본 전문 여행사 재패니안은 다가올 가을에 맞춰 특급호텔이 포함된 일본 오사카, 도쿄 자유여행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오사카의 높이가 300m에 이르는 일본 최고층 빌딩 '아베노 하루카스'에 지난 3월 오픈한 호텔 '오사카 메리어트 미야코'. 이 호텔은 일본에서 가장 높은 건물에 있다는 특징을 살려 오사카 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파노라마 전망을 자랑한다.
또한 메리어트 미야코 호텔은 37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객실 종류로는 스위트룸, 클럽 플로어, 컨포트 플로어, 레귤러 플로어 등이 있다. 부대시설로 레스토랑, 라이브 키친, 바, 피트니스 클럽, 하루카스 300 전망대, 미술관, 카페 등을 갖추고 있다.
더불어 교통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어 오사카 도시 전역뿐 아니라 교외, 지방까지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이번 재패니안의 오사카 여행상품의 가격은 61만8000원(총액운임 기준) 부터이며 오사카 메리어트 미야카 호텔 2일 숙박권 및 조식 2회 외에도 아시아나항공 김포~오사카 왕복 항공권, 맞춤일정표 등을 포함한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이어 도쿄 시내 한복판에 자리하고 있는 일본 대형 디럭스급 호텔의 대명사인 '호텔 뉴오타니 도쿄'. 이 호텔은 아카사카 지역에 위치한 40층의 고층 호텔로 도보로 5분 거리에 다양한 노선의 지하철, 기차역이 있어 관광지로의 이동이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또 400여년의 역사를 가진 호텔 뉴오타니 도쿄의 일본식 정원은 폭포와 연못 등이 있어 느긋하게 산책을 즐기기에 좋다.
이 외에도 호텔 뉴오타니 도쿄의 부대시설로는 정원, 사우나, 스파, 실내 수영장, 실외 수영장, 헬스클럽, 테니스장 등이 있다.
이번 재패니안의 도쿄 여행상품의 가격은 61만8000원(유류할증료 포함, 총액 기준) 부터며 호텔 뉴오타니 도쿄 2일 숙박권 외에도 일본항공(JAL) 왕복 항공권, 맞춤일정표 등이 포함된다.
문의=일본전문 여행사 재패니안(070-4422-2929/
www.japania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