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땡처리닷컴이 인도네시아 '발리 3박5일 패키지' 여행 상품을 68만4200원(총액운임 기준) 특가에 판매한다.
이번 땡처리닷컴의 발리 패키지 상품은 발리 최대의 워터테마파크 '워터봄'에서의 자유시간을 비롯해 현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코코넛 빌리지', 발리의 몽마르트라 불리는 '우붓' 지역, 울루와뚜 절벽사원, 가루다 공원을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여행상품에 포함된 '스위스벨 호텔 세가라(Swiss Bel Hotel Segara)'는 발리의 남쪽 누사두아에 위치한 4성급 호텔로 푸자 만달라, 멘지아트 비치 및 발리 컬렉션 쇼핑센터 등이 인접해 있어 휴양과 관광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스위스벨 호텔 세가라의 객실 내에는 TV, 에어컨, 전용 발코니를 비롯한 각종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호텔 내 열대우림으로 둘러싸인 2개의 석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다.
땡처리닷컴의 발리 패키지여행 항공 일정은 가루다항공을 이용, 11시05 인천을 출발해 17시00분 발리에 도착하며 복항편은 00시15분 발리에서 출발해 08시25분 인천에 도착하게 된다.
이번 땡처리닷컴의 발리 여행상품은 왕복항공료, 전 일정 숙박비, 황실 전통마사지 1시간, 샤브샤브와 발리 현지식 등 특식, 여행자 보험 등을 모두 포함한다. 단 인도네시아 도착비자 발급비(1인당 35달러), 가이드와 기사 팁은 불포함 사항이다.
문의=땡처리닷컴(02-3705-8800/
www.tt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