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베네세 하우스, 나오시마를 '예술섬'으로 탈바꿈



여행/레저

    베네세 하우스, 나오시마를 '예술섬'으로 탈바꿈

    • 2014-07-24 13:38

    재패니안, '나오시마·오사카 4일 자유여행' 상품 소개

    (사진=재패니안 제공)

     

    일본 세토내해에 위치한 나오시마는 작지만 '현대 예술의 성지'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섬이다.

    나오시마 아트 프로젝트와 지역재생 프로젝트 등을 통해 이 섬은 독창적인 건축물을 자랑하게 됐고 영국의 국제적 여행 잡지 '콩데 나스트 트래블러'에서 '꼭 가봐야 할 세계 7대 명소'에 손꼽기에 이르렀다.

    사실 과거 공장 폐기물로 인해 신음했던 나오시마 지역은 일본이 배출한 세계적 건축가 안도 다다오가 설계한 지중미술관과 베네세하우스 그리고 쿠사마 야요이의 작품인 호박 등 다양한 예술 작품을 기반으로 화려하게 변신할 수 있었다. 특히 안도 다다오의 건축물 중 하나인 베네세 하우스는 세계 각국 언론에 소개될 만큼 건물 곳곳에 설치된 예술작품과 자연이 한데 어우러져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한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나오시마 베네세 하우스는 뮤지엄, 파크, 오발, 비치 등 여러개의 관으로 구분돼 있으며 각 관에는 작가의 드로잉과 판화 등이 전시돼 있다. 파크관의 경우 트윈, 더블, 디럭스 트윈, 디럭스 더블, 스위트룸 등 5개 타입의 객실 총 41개를 갖추고 있어 여행객들이 묵어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객실 내부에서 아름다운 세토내 바다를 조망할 수 있어 더욱 인기가 많다.

    베네세 하우스의 부대시설로는 레스토랑, 스파, 라운지, 아트스페이스 등이 있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나오시마 베네세 하우스 관련 상품으로 일본 전문 여행사 재패니안의 '나오시마 베네세 하우스 파크 자유여행 4일' 상품이 있다. 가격은 88만8000원(유류세 포함, 총액 기준)부터며 베네세 하우스 1일 숙박권 외에도 아시아나항공 인천~오사카 간사이 왕복 항공권, 호텔 몬토레 그라스미아 오사카 2일 숙박권과 조식 2회, JR간사이 와이드 에리어 패스 등을 포함했다.

    한편 재패니안의 이번 상품은 나오시마뿐 아니라 먹거리로 유명한 도시 오사카 지역 여행을 더불어 즐길 수 있다. 오사카 주요 여행지로는 오사카성, 아베노 하루카스, 도톤보리 등이 있다.

    취재협조=일본전문 여행사 재패니안(070-4422-2929/www.japanian.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