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사 여행/레저

    코사무이의 쾌적한 '명품' 리조트, 칸다부리

    • 2014-07-22 15:25

    해피허니문클럽, 전일정 식사 포함 패키지 프로모션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태국 주요 리조트 그룹인 카타그룹사 소유의 칸다부리 리조트는 태국 남부 지방의 고유 문화와 우아함을 융합한 인테리어가 특징인 곳으로 주위 환경이 고요하고 여유로워 번잡한 도시를 벗어나고 싶어하는 여행객에게 추천할만한 곳이다.

    하지만 칸다부리 리조트는 공항에서 10분 거리, 차웽시내 중심까지 차량으로 5분 정도 밖에 걸리지 않아 리조트 내에서의 휴양뿐 아니라 시내에서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까지 쉽게 접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칸다부리 리조트의 객실은 총 183실이다. 33개의 디럭스룸은 실내 공간이 넓고 태국 전통 양식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깔끔하게 구성돼 있으며 TV, DVD 스테레오 시스템, 무선 인터넷 접속, 미니바 등을 기본적으로 갖춰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이 밖에 슈페리어 씨뷰 131실, 디럭스 비치 사이드 44실, 패밀리 스위트 6실, 허니문 스위트 2실 등은 모두 별도의 발코니를 보유하고 있으며 객실 내부는 타이 전통 인테리어와 현대적 공간 감각을 절묘하게 조화시켜 쾌적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칸타부리 리조트는 2개의 수영장과 더불어 어린이용 풀을 보유하고 있다. 각각 23m 길이의 수영장이 한곳은 바닷가, 다른 한곳은 언덕쪽에 자리하고 있다.

    이 밖에도 칸다부리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부대시설로는 스노클링, 카누, 윈드 서핑, 제트스키(유료), 체험 다이빙(유료, 외부), 타이 맛사지, 오일 맛사지, 아로마테라픽과 페이셜 맛사지 등을 만끽할수 있는 3개의 더블 룸과 1개의 디럭스 더블 룸, 1개의 싱글 룸 등 총 5개의 스파룸을 보유하고 있다. 더불어 객실에서도 전통 지압을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칸다부리 리조트는 '순수한 태국, 뛰어난 명품'을 모토로 각 분야에서 최고의 노하우를 갖춘 전 직원이 투숙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전 일정 식사가 포함된 칸다부리 리조트 관련 여행 상품을 허니문 전문 여행사 해피허니문클럽에서 출시, 판매하고 있다. 패키지 일정은 호핑투어, 요트크루즈, 섬투어, 마사지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활동과 화려한 차웽의 야간 디스커버리 즐기기 등으로 구성돼 있다.

    문의=해피허니문클럽(02-771-0808 /www.tourcnn.co.kr)

    인기기사

    영상 핫 클릭

      카드뉴스


        포토뉴스

          더보기

          많이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