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edm유학센터, 미국어학연수 준비생 위한 '명문대학부설&인턴십' 설명회 개최



edm유학센터, 미국어학연수 준비생 위한 '명문대학부설&인턴십' 설명회 개최

edm종로지사서 7월16일·23일 두차례 진행...회차별 선착순 10명 대상 진행

edm유학센터(www.edmuhak.com)는 오는 16일과 23일 서울 청계천로 edm 종로지사에서 미국 어학연수를 준비중인 학생들이 어학연수와 함께 인턴십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 '명문대학부설&인턴십' 설명회를 갖는다고 10일 밝혔다.

미국 어학연수 준비생들이 명문대에서 어학연수 프로그램으로 영어를 정복하고 현지 학생들처럼 대학 캠퍼스를 경험하는 동시에 인턴십으로 실무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설명회를 준비했다는 게 edm유학센터 측 설명이다.

 

각 회차별로 선착순 1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UCLA, UC샌디에고, 콜럼비아대학의 부설 어학원에서 진행되는 어학연수 프로그램과 마케팅, 패션, IT, 금융, 미디어 등 인턴십 가능 분야에 대한 설명이 이어진다.

설명회 참석 고객에게는 어학연수 무료 컨설팅과 미국어학연수 가이드북이 제공된다. 설명회에서 어학연수를 등록하는 경우에는 대학부설 어학원 등록비 20만원과 인턴십 등록비 50만원, 사설어학원 장학혜택 50만원이 주어진다.

이번 설명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edm유학센터 종로지사(02-562-5212)로 문의하면 된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미국 어학연수를 좀 더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이번 설명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미국어학연수에 관심있는 예비 어학연수생이 이번 설명회에 참여한다면 미국 명문대학에서의 캠퍼스 생활을 누리는 동시에 인턴십도 경험할 수 있는 특권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