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edm유학센터 영국유학전문가과정 최다합격자 배출



edm유학센터 영국유학전문가과정 최다합격자 배출

주한영국문화원서 인증...12명의 영국유학전문가 보유 '국내 최다'

edm유학센터는 국내 유학기업들을 대상으로 주한영국문화원이 실시하는 2014~2016년 영국유학전문가과정(UK Education Specialist Test)에서 최다합격자를 배출했다고 7일 밝혔다.

영국유학전문가과정은 영국 교육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컨설팅 능력을 평가하는 시험으로 주한영국문화원이 인증한다. 주한영국문화원은 지난 2005년부터 올해까지 총 9회 이 평가를 시행했으며 edm유학센터는 모든 평가에 참여했다.

지난 3일 서울 신문로2가 주한영국문화원에서 개최된 영국유학전문가과정 시상식에서 마틴 프라이어 주한영국문화원장과 edm유학센터에서 참여한 영국유학전문가과정 합격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평가에서 최다합격자를 배출함에 따라 edm유학센터는 영국교육에 대한 이해와 상담능력을 가장 잘 보유한 유학기업으로 인증받게 됐다.

edm유학센터는 그동안 시행된 영국유학전문가과정 중 2005년부터 총 4회에 걸쳐 최고득점을 차지했으며, 2008년과 2010~2014년 평가에서 최다합격자를 배출했다. 이에 따라 edm유학센터는 주한영국문화원이 인증하는 12명의 영국유학전문가를 보유하게 됐다. 이는 국내 유학기업 중 가장 많은 숫자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주한영국문화원이 인증하는 영국유학전문가과정에서 edm유학센터가 가장 많은 합격자를 배출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영국유학에 있어서 국내 1위라는 확고부동한 지위를 점하게 돼 유학생들을 위한 서비스에 전문성을 더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