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들어 먹고 쉬고 즐기는 '먹방여행'이 새로운 여행의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맛있는 음식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동남아 지역에서라면 더욱 그렇다. 열대과일 망고는 동남아여행의 필수 먹을거리로 꼽히는 인기 메뉴.
개별여행 전문여행사 내일투어(www.naeiltour.co.kr)가 한국에는 없는 꿀망고를 찾아 떠나는 새콤달콤한 먹방여행을 제안한다.
(사진=내일투어 제공)
◈ 홍콩, 내 사랑 망고디저트망고가 흔한 홍콩. 망고 아이스크림, 망고 스무디, 망고 푸딩, 망고 샐러드를 비롯해 망고 디저트도 발달해 있다. 이 모든 망고 디저트를 한 번에 만나고 싶다면 홍콩의 유명한 디저트 가게 '허니문 디저트'에 가보자. 신선한 망고를 착한 가격으로 맛보는 행복을 누릴 수 있다.
◈ 타이완, 꽃보다 망고 빙수'꽃보다 할배'에서 "이렇게 맛있는 빙수는 처음"이라고 극찬한 망고 빙수. 곱게 간 눈꽃얼음에 망고가 듬뿍 쌓여 있어 보기만 해도 달콤 시원하다. 줄 서서 먹는 용캉제의 '스무시 하우스'와 할배들이 극찬했던 '아이스 몬스터'가 대표적인 타이완의 망고빙수집이다.
(사진=내일투어 제공)
◈ 필리핀, 선물로 딱! 말린 망고망고는 망고 사탕, 망고 젤리, 망고 퓨레 등 다양한 상품으로 출시 돼 있는데 그중 말린 망고의 인기가 가장 높다. 말린 망고는 달달한 맛도 좋고 포장도 잘 돼 있어 선물용으로 제격. 여러 브랜드 중 '7D망고'가 가장 맛있기로 소문나 있지만 대부분 맛은 비슷비슷하다.
◈ 태국, 입소문 난 망고밥
SBS '런닝맨'에 등장해 수많은 시청자들을 궁금하게 했던 망고밥은 찹쌀밥 위에 망고와 코코넛밀크, 설탕, 소금을 곁들여 먹는 디저트로, 달콤한 망고와 쫀득한 찹쌀의 조화가 신선하다. 큰 레스토랑은 물론 카오산로드, 담넌사두억 수상시장 등 노점에서도 만날 수 있다.
(사진=내일투어 제공)
내일투어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먹방여행 '금까기 망고원정대' 이벤트를 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홍콩 빅버스투어 금까기는 28만9000원, 타이베이 야시장 금까기 37만9000원, 보라카이 슬림 금까기는 43만9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출발 적용일은 7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다.
한편 내일투어는 홍콩, 타이완, 필리핀, 태국 금까기 이벤트 상품 예약자 중 20명을 추첨해 빈스빈스 커피의 생망고빙수 쿠폰을 증정한다.
문의=내일투어(02-6262-5000/www.naeiltou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