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모리셔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을 가지고 있는 리조트 중 한 곳인 '롱비치 리조트'는 지난 2011년 4월 1일 오픈 이래 현대적인 시설과 아름다운 바다를 소재로 한 어반스타일의 깔끔함으로 허니무너에게 호응이 높다.
롱비치리조트는 모리셔스 동부의 공항에서부터 약 50분 정도 소요되는 곳에 자리하고 있다. 롱비치(LONG BEACH)라는 이름 그대로 아름다운 화이트샌드의 긴 비치를 보유하고 있다. 최근 새롭게 리모델링을 마친 객실은 총 255개의 룸으로 네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스탠다드씨뷰, 슈페리어 비치프런트, 패밀리룸, 디럭스스위트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전 객실이 아름다운 바다를 볼 수 있는 씨뷰로 되어있어 로맨틱한 허니문을 꿈꾸는 허니무너에게 적합한 조건을 제공한다.
보통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리셔스에서는 식사가 가장 중요하다. 롱비치리조트는 하프보드(조·석식) 일정으로 진행되는데 투숙하는 내내 각종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다. 또 일부 오픈 형태의 레스토랑에서 넓고 아름다운 해변과 바다를 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특히 총 160석으로 되어있는 르 마체(LE MARCHE) 레스토랑은 메인 레스토랑으로서 조·석식이 가능하고 뷔페 위주의 식단이 꾸려져 있다. 20석은 식당 안에 106석은 밖에 위치하고 있다. 레스토랑 입장시 저녁시간에 남자의 경우 짧은 반바지 차림이나 너무 편한 복장은 입장이 금지되니 주의해야 한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작지만 아담하고 럭셔리한 스타일의 사포리(SAFORI)는 무공해 자연 재료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현지 로컬 스타일의 타이즈(TIDES) 레스토랑에서는 당일 잡은 생선과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아름다운 바다를 바로 앞에서 볼 수 있는 팝스타일의 레스토랑으로 해외 정서를 반영한 레스토랑이기도 하다. 총 142석으로 돼 있으며 편안한 캐쥬얼 차림의 복장으로도 입장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일식 레스토랑인 HASU, 모던 캐쥬얼의 중국식 레스토랑인 CHOPSTICKS, 간단한 스낵류와 피자, 샌드위치등을 즐길 수 있는 SHORES 등 다양하니 커플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아름다운 모리셔스의 바다와 해안을 감상하며 로맨틱한 식사를 즐겼다면 각종 액티비티한 워터스포츠를 즐겨보는건 어떨까. 롱비치리조트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부대시설로는 카약, 레이져세일, 글라스 보틈 보트, 스노클링, 수상스키, 윈드서핑, 펀 보트등이 있으며 허니문 내내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해피허니문클럽에서 롱비치리조트에 3박 이상 투숙시 각종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 리조트내 조, 석식을 포함하고 르뚜스락 골프장 그린피 무료제공(1인당 카트+네비 25유로 추가비용), 룸에서 허니문 조식 1회, 과일, 롱비치 기념품, 와인, 로맨틱디너등을 제공한다.
문의=해피허니문클럽(02-771-0808/www.happyhoneymoonclu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