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보라카이 최고의 '이상향'을 찾아서



여행/레저

    보라카이 최고의 '이상향'을 찾아서

    • 2014-06-23 14:15

    해피허니문클럽, '샹글릴라 리조트' 허니문 상품 소개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필리핀 보라카이는 눈부신 산호비치와 투명한 에메랄드빛 바다가 현실로 눈앞에 펼쳐져 허니문 인기지역으로도 손꼽히는 휴양지다. 이곳 보라카이 지역의 고급 리조트 중에서도 샹그릴라는 번잡한 메인 비치에서 벗어나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푸카셀 비치에 자리잡고 있어 바다와 하나가 되는 듯한 자유를 느끼기에 안성맞춤인 곳이다.

    샹그릴라리조트는 주변의 장엄한 지형과 자연경관을 최대한 살려 필리핀 전통양식과 현대식을 가미한 스타일의 호텔형과 콘도형으로 나뉘어 건축됐다. 샹그릴라 계열중에서 유일하게 풀빌라를 갖춘 보라카이의 샹그릴라 리조트는 큰 개인풀에 더해 훌륭한 인테리어와 서비스로 인해 보라카이의 리조트 중에서도 가장 럭셔리하다고 평가 받는다. 219개의 객실은 디럭스, 디럭스 씨뷰, 프리미어 패밀리 씨뷰로 총 12개의 룸 타입을 가지고 있어 가족여행 과 신혼여행에 따라 적합한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개인풀과 자쿠지, '개인집사' 버틀러 서비스, 테이블이 있는 정자, 침대 겸용 소파까지 풀빌라 안에서 모든 것이 갖춰져 편히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하고 있어 영어를 잘 못하더라도 어려움 없이 최고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리조트 레스토랑에서는 매일 신선하고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총 4개의 레스토랑과 3곳의 바가 샹스릴라 리조트 곳곳에 위치해 있다. 모든 레스토랑에서 푸카셀 비치를 바라보며 세계각국의 음식을 맛볼 수 있으며 메인 빌딩 2층에 위치한 빈타나 레스토랑은 베이커리부터 신선한 과일주스, 일식, 인도식, 현지음식, 한식까지 신선한 재료로 만든 다양한 메뉴를 갖추고 있다. 절벽 위에 위치한 해산물 레스토랑 시레나, 바다를 감상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리마 이탈리안 레스토랑까지 샹그릴라 리조트의 레스토랑은 음식과 함께 아름다운 풍경을 맛볼 수 있는 것으로 이름 높다.

    샹그릴라 리조트 안에 자리한 '치스파'에서는 스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산림에 둘러싸인 치스파에 들어서면 독립된 빌라로 안내하는데 리조트 안에 있어도 리조트와는 또 다른 곳에 와있는 듯한 고요한 느낌을 준다. 치는 중국에서 말하는 '기' 를 뜻한다. 단순 마사지가 아닌 심신의 균형과 조화를 회복할 수 있도록 자연 치유 방식을 통해 안정을 선사하는 것이 치스파의 철학이다.

    해변에서는 전 세계 휴양객과 어우러져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세일링 보트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와 아름다운 보라카이 앞바다를 탐험하는 스쿠버다이빙을 즐기다 보면 하루하루가 즐거움으로 가득하다. 몸이 피곤해질 무렵이면 아로마 커플 마사지와 황제 진주 마사지로 피로를 풀고, 저녁이 되면 해변가의 라이브 비치 바에서 산미구엘 맥주를 마시거나 각양각색의 쇼핑거리들이 가득한 디몰을 탐험할 수 있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보라카이에 가는 방법은 보라카이 인근의 공항인 칼리보 국제공항을 이용하는 방법과 마닐라를 경유해서 가는 방법 두 가지다. 마닐라를 경유하는 경우는 한국에서 비행기로 3시간 30분 정도 소요되며 마닐라에서 다시 필리핀 국내선이나 경비행기를 이용해서 보라카이로 이동한다. 국내선 소요시간은 약 1시간 정도다. 칼리보국제공항 직항 항공편을 이용할 경우 약 4시간 정도 소요되며, 칼리보공항에서 보라카이 선착장까지 차량으로 약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된다. 보라카이 선착장에서 샹그릴라리조트까지는 전용보트편을 이용할 수 있다.

    해피허니문클럽에서 휴양과 함께 보라카이의 아기자기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샹글릴라 허니문 상품을 출시하고 조기 예약자에게 예약 시기에 따른 다양한 할인 혜택과 여행특전을 제공 중이다.

    해피허니문클럽 단독 여행상품인 'DIY허니문 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신혼여행의 주체인 각 커플 취향에 따라 볼거리(관광, 투어), 즐길거리(액티비티, 해양스포츠), 할거리(휴식, 체험), 먹거리(현지식, 투어식, 특별식)을 직접 선택해서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의 여행 일정을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문의=해피허니문클럽(02-771-0808/ www.happyhoneymoonclub.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