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햇반 사고 ‘차구차구’ 아이템 받자



IT/과학

    햇반 사고 ‘차구차구’ 아이템 받자

     

    CJ E&M 넷마블은 캐주얼 모바일 축구게임 '차구차구 for 카카오'(차구차구)에서 CJ제일제당과 제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마케팅은 CJ제일제당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전국 이마트와 롯데마트 매장 등에서 실시된다.

    이용자들은 이마트 행사장에서 더 건강한햄, 비비고 만두 등의 프레시안 제품을 비롯해 햇반, 미초 등의 제일제당 제품을 사면 차구차구의 차구볼, 엘리트카드 뽑기권과 같은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롯데마트에서는 '차구차구&더건강한햄'의 특별 이벤트 존인 쿠키-키오스크가 설치된다. 이곳에서 차구차구 선수들과 기념사진을 찍으면 이메일로 받을 수 있다. 참가한 고객에게는 차구차구 게임 쿠폰을 준다.

    CJ제일제당의 전문몰인 CJ온마트에서는 차구차구와 함께 응원간식 기획전도 열린다. 제일제당의 다양한 주전부리를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구입한 고객에게는 차구차구 게임 쿠폰을 준다. 이밖에 내달 30일까지 게임 쿠폰을 등록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18 월드컵 개최지인 러시아 여행권(600만 원)을 주는 온라인 행사도 진행한다.

    차구차구는 친근감 있는 SD캐릭터와 모바일에 최적화된 간단한 조작 방식 등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지난달 말부터는 차구차구를 원작으로 한 TV애니메이션이 방영돼 인기를 더하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