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안영미·신동엽 환상의 호흡맞춘 '쿠차' 19금광고 화제



안영미·신동엽 환상의 호흡맞춘 '쿠차' 19금광고 화제

여자 신동엽으로 불리는 안영미, 가슴으로 또 한 번 큰 웃음 선사해

 

안영미와 신동엽이 환상의 호흡을 맞춘 모바일 핫딜 쇼핑앱 '쿠차(COOCHA)'의 19금 광고가 화제가 되고 있다.

여자 신동엽이라고 불리며 최근 물오른 성인개그를 선보이고 있는 안영미가 한 기자회견에서 단상 위에까지 올라가 화끈하게 가슴을 모으는 이유를 밝힌다. 신동엽이 안영미에게 '그렇게 모으는 이유가 무엇이냐고' 대놓고 돌직구를 날려 주위 사람들을 당황하게 한다.

그러나 안영미는 전혀 놀라지 않고 "모아야 볼만하고 살만한것 아니겠어?"라며 한방에 세게 모았다고 말한다. 그녀가 당당하게 외치는 그 장소가 바로 모바일 쇼핑앱 '쿠차'의 기자회견장이다.
 
신개념 어플 '쿠차'는 일반 쇼핑앱과는 다르게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홈쇼핑 등 뜨는 핫딜을 모두 모아 한 번에 쉽게 쇼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안영미도 이번 광고촬영에 앞서 '쿠차'를 다운받고 필요한 물건들을 저렴하게 구입해 이미 쿠차홀릭이 됐다고 고백했다.

'쿠차'는 안드로이드 마켓 및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쉽게 검색해 다운받을 수 있다. 안영미는 촬영 당일 볼륨감이 돋보이는 파격적 패션으로 아슬아슬하게 가슴을 모으는 고난도의 연기를 보여줘 촬영 스태프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고 한다. 기자회견 영상은 유튜브(www.youtube.com) 쿠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