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뷰티업계 이색 네일 열전…네일 컬러 시장 경쟁 후끈



뷰티업계 이색 네일 열전…네일 컬러 시장 경쟁 후끈

야광으로 빛나는 네일 제품 대거 출시

클리오 '네온 트릭 컬렉션'

 

여름을 앞두고 네일 컬러 시장에 치열한 경쟁이 예고되고 있다. 지난해 큰 인기를 몰았던 네일제품이 불황 속 화장품업계의 효자 상품으로 떠오르면서 화장품업계는 여름 네일 신제품 출시에 주력하고 있다.

네온 조명 아래에서 야광으로 빛나는 네일 제품 뿐 아니라 소비자들의 의견을 담아 출시된 제품 등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소비자들의 손끝을 사로잡고 있다.
 
조명 아래서 야광으로 변신

네온 조명 아래에서 변신하는 반전 매력의 이색 네일 제품이 올 여름을 강타할 전망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화려하고 톡톡튀는 네온컬러가 주목을 받고 있다.

더샘은 셀프 네일 케어의 인기에 힘입어 다양하고 전문적인 네일 케어가 가능한 네일 컬렉션 '에코 소울 네일 컬렉션'을 출시했다. 비비드한 컬러부터 화려한 글리터, 홀로그램 등 다양한 텍스처와 자연에서 영감 받은 생생한 컬러 구성으로 오랜 시간 젤리같은 고광택 컬러 연출이 가능한 네일 제품이다.

더샘 에코 소울 네일 컬렉션

 

이 중 '에코 소울 네일 컬렉션 LED' 7종은 강렬한 네온 컬러로 클럽, 노래방 등 UV램프, LED조명이 있는 곳에서 야광으로 빛나는 제품이다.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출시한 '네온빔 네일즈 라인' 13종은 낮에는 톡톡 튀는 형광 컬러로, 네온 조명 아래에서는 화려하게 변신하는 컬러로 개성있는 네일 연출을 도와준다. 경쾌하고 시원한 컬러가 눈에 띄는 '네온빔네일즈' 6종과 포인트를 줄 수 있도록 반짝이는 글리터가 들어간 '네온빔 스파클 네일즈' 7종으로 구성됐다.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클리오는 네온 컬러의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네온 트릭 컬렉션'을 내놓았다. 태양 아래에서는 트렌디한 팝 컬러를, 화려한 LED조명아래에는 빛나는 네온 컬러를 즐길 수 있다.
홀리카 홀리카 네온빔 네일즈 라인

 



소비자 아이디어가 실제 네일 제품으로 출시

에뛰드하우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버니 네일'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버니 네일은 지난 해 에뛰드하우스 전 세계 고객들을 대상으로 화장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접수, 실제 제품으로 출시하는 소비자 공모전 '스윗 아이디어' 시즌 1 최종 우승작이다.

토끼 얼굴 모양의 케이스에 셀프 네일 아트에 최적화된 플랫 브러쉬, 세필 브러쉬, 실리콘 팁 등 각기 다른 어플리케이터 2개씩 귀 모양으로 구현한 네일 컬러 제품이다.

에뛰드하우스 스윗 아이디어 시즌 1 우승작 '버니네일'

 

이외에도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네일라커를 6월 새롭게 론칭한다고 밝혔다. 6가지 레드계열과 6가지 베이지 계열의 총 12컬러로 구성됐다. 젤 네일을 바른듯한 반짝임과 오랜 지속력, 손쉽게 발리는 브러쉬가 특징이다. 아르마니 연구소에서 특별하게 고안된 브러쉬는 손톱의 윤곽을 그대로 덮어 정교하게 발라진다.

업계 관계자는 "컬러에 대한 니즈가 커지면서 올해 다양한 컬러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며 "색도 밝고 화려해졌으며, 네온 컬러처럼 여러가지 재미 요소가 더해진 제품들이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