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대자연에 둘러싸인 큐슈 고급 료칸으로 떠나는 허니문



여행/레저

    대자연에 둘러싸인 큐슈 고급 료칸으로 떠나는 허니문

    • 2014-05-21 17:10

    재패니안, '료칸 오쿠야도 부아이소우 자유여행 3일' 상품 소개

    (사진=재패니안 제공)

     

    온천으로 유명한 일본 큐슈 유후인 지역에서도 손꼽히는 고급 료칸 '오쿠야도 부아이소우'는 마치 북해도 산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만큼 대자연으로 둘러싸인 넓은 부지에자리하고 있다.

    료칸 부아이소우는 총 12개의 객실이 각기 프라이빗한 별채 스타일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며 이 중 10개의 객실에는 전용 노천온천이 갖춰져 있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부아이소우의 객실은 크게 별저, 별채, 스위트룸 등으로 나뉘는데 특히 스위트룸은 허니무너가 많이 이용한다. '스이' 스위트룸은 객실이 복층으로 지어져 여유로운 공간 활용이 가능하고 베란다에 노천온천이 있어 신혼부부가 오붓하게 둘 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 밖에 다다미, 화로, 프라이빗 정원을 갖춘 아이오이 객실과 노천온천, 실내온천을 모두 갖춘 타마유라 객실도 인기가 많은 스위트룸이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부아이소우 료칸의 가장 큰 자랑은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고 탁 트인 대자연을 바라볼 수 있는 '파노라마온천' 시설이다. 또 넓은 부지를 가진 료칸답게 정원이잘 조성돼 있어 유카타를 입고 연인과 함께 산책을 즐길 수 있다.

    식사로는 유후인의 질 좋은 소고기 등을 포함 다양한 일본 전통식 요리를 제공하며 추가 비용을 지불할 경우 헬리콥터 송영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료칸 부아이소우 관련 상품으로는 일본 전문여행사 재패니안의 '유후인 료칸 오쿠야도 부아이소우 자유여행 3일' 상품이 있다. 가격은 73만9000원(유류세 9만9000원)부터며 료칸 오쿠야도 부아이소우 1일 숙박권과 조석식 외에도 대한항공의 후쿠오카 왕복 항공권, 호텔 몬토레 라스 루 후쿠오카 1일 숙박권과 호텔 레스토랑 석식 뷔페 이용권 등을 포함한다.

    재패니안 관계자는 "료칸 부아이소우는 7개의 다양한 프라이빗 전세탕도 갖추고 있어 객실에서 즐기는 온천욕과는 또 다른 느낌을 선사한다"며 "유카타를 입고 넓은 부지를 산책하는 여유로운 시간도 가져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취재협조=일본전문 여행사 재패니안(www.japanian.kr/070-4422-2929)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