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미술유학 포트폴리오 모두 모았다...edm아트유학 'edm아트 홈페이지' 오픈



미술유학 포트폴리오 모두 모았다...edm아트유학 'edm아트 홈페이지' 오픈

오픈기념 입소문내기 이벤트 진행...강남점 인근 거주자는 수강료 할인혜택

미술디자인 전문유학원인 edm아트유학은 미술유학 포트폴리오 전문학원인 edm아트 홈페이지(portfolio.edm-art.com)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포트폴리오는 유학 지원자의 기술과 지식을 보여줄 수 있는 작품들을 모아놓은 것으로, 유학하고자 하는 예술관련 대학 당락에 중요한 영향을 끼치는 작품모음집이다.

미술유학 관련 포트폴리오 등을 모아 놓은 'edm아트' 홈페이지.

 


edm아트는 예술유학 준비생들의 포트폴리오 준비를 돕고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사이트를 오픈했다. 이 사이트에는 합격자의 포트폴리오 갤러리, 수강생 인터뷰, 합격자 정보 등의 내용이 담겼다. edm아트는 edm아트유학과 함께 소수 정예 수업 및 개인별 맞춤수업 진행과 입학심사 참여, 명문 아트 및 디자인대학 수속까지 성공적인 예술유학을 위한 완벽한 원스톱 플랜을 제시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edm아트는 이번 사이트를 블로그나 페이스북, 트위터, 카페, 학교 온라인 게시판에 소문내는 방문객들에게 커피캔을 증정하고 최다 등록자 2명에게는 빕스 샐러드바 이용권을 2매씩 선물한다.

또 edm아트 강남점과 가까운 5개 지역(서초, 강남, 송파, 관악, 분당) 거주자가 수강할 경우 수강료 20% 할인, 무료 포트폴리오북 제작, 수업용 앞치마 증정 등 혜택을 부여한다.

edm아트유학 서동성 대표는 "예술유학을 성공적으로 준비하는 데 절대적인 영향을 미치는 포트폴리오의 전문적인 서비스를 위해 이번 포트폴리오 사이트를 오픈하게 됐다"며 "예술유학 준비생들이 이번 사이트에 포함된 각종 포트폴리오 및 예술유학 관련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고, edm아트를 통한 전문적인 조언을 참고해 성공적인 예술유학의 기틀을 마련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